UPDATED. 2024-04-24 07:10 (수)
 실시간뉴스
호텔 뉴스 - 23년 3월
호텔 뉴스 - 23년 3월
  • 박소이 기자
  • 승인 2023.03.0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창립 60주년 워커힐의 봄 전경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창립 60주년 페스티벌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가 올해 창립 60주년을 맞아 ‘카운트다운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워커힐은 올 상반기 내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진행하며 60주년의 의미를 더할 계획이다. 먼저, 4월에는 서울 대표 ‘벚꽃 맛집’으로 손꼽히는 워커힐의 시그니처 행사 ‘워커힐 벚꽃 축제’를 2019년 이후 4년 만에 다시 재개한다. 벚꽃이 만개하는 4월 첫째, 둘째 주말(4월 8, 9, 15, 16일)에는 벚꽃 아래서 세계 각지의 와인을 맛볼 수 있는 ‘와인 페어’가 열리며, 4월 7일부터 9일까지는 온 가족이 함께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야외 공간 ‘포레스트 파크’에서 어린이 동반 가족을 위한 페스티벌도 개최한다. 
또한 고객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온∙오프라인 이벤트와 프로모션도 이어진다. 호텔 로비에 워커힐의 60주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도록 셀프 사진관 ‘포토매틱’과 협업한 ‘포토부스’를 설치하고, 루이 암스트롱, 마이클 잭슨, 비욘세 등 그동안 워커힐을 방문했던 세계 유명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라이브로 즐길 수 있는 ‘로비 콘서트’도 개최한다. 더불어 3월 9일부터 4월 7일까지는 워커힐 홈페이지 이벤트를 진행하고, 워커힐의 특별한 순간을 방문객들과 함께 기념할 수 있도록 60주년 기념 특별 메뉴와 케이크, 디저트 등도 출시할 예정이다.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팀버 하우스,매일 2시간 특가로 즐기는 ‘해피아워 프로모션’ 선보여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팀버 하우스,매일 2시간 특가로 즐기는 ‘해피아워 프로모션’ 선보여


파크 하얏트 서울의 더 팀버 하우스,
매일 2시간 특가로 즐기는 ‘해피아워 프로모션’ 선보여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에 위치한 파크 하얏트 서울의 프리미엄 바이닐 뮤직 바 & 일식 레스토랑 더 팀버 하우스 (The Timber House LL층)에서는 매일 오후 5시부터 오후 7시까지 특별한 가격의 시그니처 이자카야 메뉴와 주류 (와인, 맥주, 위스키) 셀렉션을 50% 할인의 파격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해피아워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더 팀버 하우스만의 시그니처 이자카야 메뉴에는 바삭한 치킨 가라아게와 부드러운 식감의 돈카츠 산도, 감칠맛 나는 게살에 고소한 크림이 어우러진 게살 크림 크로켓, 일본식 두부튀김 아게다시도후, 해산물을 곁들인 쫄깃한 치즈 떡볶이, 미소 소스에 절인 항정살이 포함된 꼬치구이 3종, 청주로 향을 내고 일본식 라유로 풍미를 더한 조개 술찜 등 다채로운 메뉴를 1만 2천원부터 즐길 수 있다. 부가세 포함. 11월 30일까지. 

 

포시즌스 호텔 서울, 화이트데이 패키지 및 케이크 선보여 
포시즌스 호텔 서울, 화이트데이 패키지 및 케이크 선보여 

 

포시즌스 호텔 서울, 
화이트데이 패키지 및 케이크 선보여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오붓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호텔을 찾는 커플을 대상으로 로맨틱한 ‘기념일 패키지(Celebration Package)’와 사랑을 고백하며 선물하기 좋은 ‘퓨어 러브 케이크(Pure Love Cake)’를 선보인다. 
<기념일 패키지>는 ▲아름다운 도심 또는 경복궁 전경과 편안한 베딩을 갖춘 객실에서의 하룻밤을 비롯해 ▲포시즌스 골드 & 실버 풍선 장식 ▲ 패스트리 셰프가 엄선한 시즈널 케이크 ▲ 11만원 상당의 한국식 사우나 성인 2인 무료 이용 ▲ 호텔의 LL층에 위치한 더 마켓 키친에서의 2인 뷔페 조식 등을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피트니스 클럽 및 골프존,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등의 혜택이 제공되며, 가격은 디럭스 객실 기준 1박 기준 660,000원(세금 별도)부터.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 ‘딜라이트 골프 라이프 패키지’ 출시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 ‘딜라이트 골프 라이프 패키지’ 출시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 
‘딜라이트 골프 라이프 패키지’ 출시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는 골프와 호캉스를 즐기며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딜라이트 골프 라이프 패키지’를 오는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이 패키지는 2020년에 처음 선보인 이래로 골캉스를 즐기며 기부도 할 수 있는 ‘가치소비’ 상품으로 호응을 얻어왔다. 매년 수익금의 일부를 유엔난민기구(UNHCR)에 기부해 왔으며, 올해는 수익금의 일부를 국내 취약 계층을 위해 기부할 예정이다. 
이 패키지에는 천혜의 자연을 간직한 해비치 컨트리클럽 제주에서 18홀 또는 36홀 라운드를 즐기고, 클럽 하우스에서의 점심 식사 및 아메리카노 이용 혜택이 포함된다. 또한 골프 라운드 시 전문 사진가가 1시간 동안 동행하며 촬영한 사진 원본도 제공한다. 가격은 그린피를 포함해 1인당 414,500원부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