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55 (목)
 실시간뉴스
문희준 소율 부부, '걸어서 환장 속으로' 7살 잼잼이와 출연
문희준 소율 부부, '걸어서 환장 속으로' 7살 잼잼이와 출연
  • 김경은 기자
  • 승인 2023.03.24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제공=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결혼 7년차 문희준 소율 부부가 아이돌 커플의 결혼을 강력 추천한다. 

26일 오후 9시25분 방송되는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연출 김성민 윤병일 이하 '걸환장'에는 문희준 소율 부부가 7살된 잼잼이와 함께 방송에 등장한다.  

이에 현직 아이돌이자 MC 규현은 "아이돌 커플의 결혼을 추천하냐?"라며 질문했고, 이에 문희준은 "같은 업계인 만큼 대화도 너무 잘 통하고 감당할 수 없을 만큼 행복해서 추천한다"라며 아이돌 결혼을 적극 권장한다. 그러나 이내 문희준은 "결혼은 추천하지만 즐길 거 다 즐기고 60세에 하길 바란다"라고 조언해 웃음을 줬다

두 사람은 둘째 아들 문희우를 출산한 지 막 5개월 차에 접어들었다. 문희준은 "집에서 육아만 하는 아내 소율이 육아 전쟁에서 벗어나길 바라는 마음에 힐링 여행을 계획했다"라며 괌 여행을 떠나게 된 계기를 밝힌다. 여기에 문희준의 여동생 문혜리와 조카 희아, 희민까지 합류해 총 여섯 명이 함께 하는 파란만장한 괌 여행이 펼쳐질 것을 예고한다.  

그뿐만 아니라 본격적인 여행에 앞서 이번 괌 여행에서 문희준 소율 부부 싸움의 전초전을 보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문희준은 "결혼하니 선후배가 없어졌다" "7년 내내 선배 타령하는데 아내한테는 하나도 안 먹힌다"라며 이제는 선후배가 아닌 평등한 부부관계를 말하면서 은근한 우위권 전쟁을 드러낸다.

한편 스타 가족들의 해외여행기를 담은 '걸어서 환장 속으로'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25분 방송된다.

 

[Queen 김경은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