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9:20 (목)
 실시간뉴스
결혼정보회사 가연, 다양한 영상 콘텐츠 공개해 눈길
결혼정보회사 가연, 다양한 영상 콘텐츠 공개해 눈길
  • 최하나 기자
  • 승인 2023.03.25 09: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최근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소개해 관심을 모은다.

가연은 3월부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결혼정보회사의 모든 것’, ‘알쓸가잡’, ‘가연의 참견’ 등 신규 코너를 구성해, 남녀 구독자들과 소통에 나섰다.

‘결혼정보회사의 모든 것’은 결정사의 가입조건 및 등급표에 대한 오해와 가입 프로세스를 하나 둘 소개해 궁금증을 해결해준다. 정회원이 된 후, 매칭부터 미팅까지의 과정을 단계별로 흥미롭게 담았다. 또 회원과 매니저 간의 효율적인 소통을 위한 정회원 앱과 8:8 소규모로 진행되는 미팅파티 등 가연의 프로그램 A to Z를 안내하고 있다.

‘알아두면 쓸 데 있는 가연 사랑 잡학 앙케이트-알쓸가잡’에서는 가연이 진행한 조사 결과를 토대로 이야기를 나눈다. ‘가연의 참견’은 커플매니저의 연애 상담 코너로 데이트 통장, 내 애인의 이성친구 등 각종 사연을 들은 전문가의 해결 방법을 공개한다.

가연은 지난해 커플매니저 도전기를 담은 ‘신입매니저 김가연’과 친구의 소개팅 현장 ‘친한친구 소개팅-친친소’ 시리즈에 이어, 더욱 폭넓은 주제로 여러가지 시도를 이어가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연애와 결혼을 다룬 자체 콘텐츠의 퀄리티를 높여 꾸준히 소통해나갈 예정이다. ‘가연의 참견’ 코너는 사연 제보도 함께 받고 있으니 많은 분들의 참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안심번호’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며 미팅 전 각 회원의 사생활을 보호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