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21:00 (화)
 실시간뉴스
[생방송 투데이 맛집] 보고 먹고 즐기는 해남 두륜산 산채정식 - 봄의 맛 
[생방송 투데이 맛집] 보고 먹고 즐기는 해남 두륜산 산채정식 - 봄의 맛 
  • 이주영 기자
  • 승인 2023.03.24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오늘(24일) 오후 SBS ‘생방송 투데이’ 3259회에서는 △보고 먹고 즐기고! 3GO-해남 3GO 여행 편 △우리 동네 반찬 가게-120가지 반찬으로 모두의 취향 저격! 편 △빅데이터 랭킹 맛집-서울 최고의 콩나물국밥 TOP5 편 △인생 분식-그리운 시절의 온기를 담아내는 한결같은 마음 편 등이 소개된다. 

■보고 먹고 즐기고! 3GO-해남 3GO 여행 편에서는 봄기운이 완연한 땅끝마을 해남으로 떠나본다. 보해매실농원, 두륜산 케이블카, 울돌목스카이워크 외에 해남 맛집도 알아본다. 
▷호남식당 : 진한 자연 버섯탕이 인기인 산채음식 전문점이다.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해남의 제대로 된 맛을 느낄 수 있다. 
-오늘메뉴: 산채 정식
-영업시간: 매일 10:00 – 19:00

■우리 동네 반찬 가게-120가지 반찬으로 모두의 취향 저격! 편에서는 동작구 주민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반찬 맛집을 소개한다. 
▷햇반찬 : 매일 아침 좋은 재료로 맛있는 반찬을 만들어 제공한다. 특히 이 집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다. 
-오늘메뉴: 각종 반찬
-영업시간: 매일 10:00 – 19:30 / 주말 휴무 

■빅데이터 랭킹 맛집-서울 최고의 콩나물국밥 TOP5 편에서는 콩나물 국밥 맛집 랭킹을 발표한다. 
▷이모전주콩나물국밥 : 서울에서 찾아보기 힘든 저렴한 가격과 자꾸만 생각나는 맛으로 맛집에 등극한 곳이다. 
-오늘메뉴: 콩나물국밥 7,000원 
-영업시간: 연중무휴 24시간 

■인생 분식-그리운 시절의 온기를 담아내는 한결같은 마음 편에서는 그 시절 추억을 자극하는 정겨운 맛집을 소개한다.  
▷삼미국시 : 경기도 이천시 관고 시장 내에 구수한 멸치육수 향기를 풍기는 오래된 분식집이다. 
-오늘메뉴: 잔치국수 등 
-영업시간: 매일 10:00 – 19:00 / 매주 월요일 정기휴무 

최영아, 김선재, 김다영 아나운서가 공동 진행하는 ‘생방송 투데이’는 이슈가 되는 사건·사고에서부터 웃음과 눈물을 줄 휴먼스토리, 출출한 저녁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음식 정보까지 생생한 이야기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55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SBS 생방송투데이 맛집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