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0:00 (금)
 실시간뉴스
KIDS TALK - 아이와 함께 친환경 키즈 카페
KIDS TALK - 아이와 함께 친환경 키즈 카페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2.06.26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린 농부, 딸기가 좋아

 


친근한 딸기 캐릭터가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는 ‘어린 농부, 딸기가 좋아’. 올림픽공원점은 기존 헤이리에 위치한 ‘딸기가 좋아’의 교육 프로그램과 즐거운 놀이시설이 ‘어린 농부’라는 타이틀의 먹을거리 프로그램과 더해져 건강한 키즈 테마파크로 자리 잡았다. 이곳의 가장 큰 특징은 유기농으로 재배된 농산물로 아이들을 위한 안전한 음식을 만든다는 점. 뿐만 아니라 친환경 페인트로 완성된 벽화는 아이들의 안전도 지키고 감성을 자극하는 좋은 그림이 된다.
위치 서울시 송파구 방이동 88-1
문의 02-2203-2761

토리아드


다양한 공간과 프로그램을 제공해 부모와 아이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키즈 카페. 아이들의 생일이나 돌잔치 등의 파티 프로그램이 세분화되고 강화되어 파티 공간으로도 인기 만점이다. 다양한 체험 활동이 무료로 진행되고 있어 단순한 놀이공간을 넘어 배움의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유기농 재료를 사용한 웰빙 식단으로 아이들의 건강까지 생각한다.
위치 경기도 군포시 산본동 1134-1
문의 1600-6645

 

어린왕자


국내 최다 가맹점을 가지고 있는 키즈 카페 어린왕자. 자체 연구를 통해 놀이시설과 인테리어를 개발하고 시공할 뿐만 아니라 홈메이드 방식으로 만든 건강한 음식을 제공해 아이들에게 안전한 최상의 놀이공간을 선보이고 있다. 공간 전체를 3시간마다 자외선 살균 소독으로 관리해 실내의 유해 세균을 차단하고 피톤치트를 발산하는 삼나무 원목을 주요 내장제로 사용해 삼림욕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수시로 공기질 측정을 통해 내부 환경을 관리하여 청결한 환경을 유지하고 있다.
위치 전국 50여개의 지점
문의 1544-7993

 

베이비주얼


깨끗하고 편안한 분위기의 까페 같은 공간 베이비주얼. 내부도 가정집과 비슷한 분위기로 꾸며져 아이들에게 익숙함과 편안함을 준다. 무엇보다 친환경 소재로 꾸며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기에 안성맞춤. 천연 삼나무 위주의 인테리어와 친환경 도료를 사용해 아토피가 있는 아이도 안심하고 놀 수 있다. 제철 과일과 신선한 채소를 이용한 간단한 식사도 가능하다.
위치 서울시 마포구 상수동 332-1
문의 02-3142-012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