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0 (금)
 실시간뉴스
한여름의 나른함을 깨우는 여름 음료
한여름의 나른함을 깨우는 여름 음료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2.07.13 1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닥터로빈, 천연 과일 쿨러퀸 4종

건강을 생각하는 푸드테라피 레스토랑 닥터로빈에서 추천하는 여름 음료는 쿨러퀸 4종. 이는 천연 과일과 무설탕 시럽만을 이용하여 만든 닥터로빈 슬러시 음료다. 에스트로겐과 비타민 함량이 많은 석류&블루베리, 비타민C와 엽산이 풍부한 다이어트 과일 음료 자몽, 식이섬유가 풍부한 파인애플&사과, 풍부한 비타민C는 물론 신진대사를 촉진해 주는 과일 음료 레몬&민트, 네 종류로 구성되었다. 닥터로빈에서는 6월부터 7월까지 2달간 쿨러퀸 4종을 10% 할인 판매하는 여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말리부 파라다이스 펀치 2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말리부 파라다이스 펀치 2’는 말리부 특유의 달콤한 코코넛향과 사과, 복숭아, 라임 등 과일주스의 새콤달콤한 맛이 어우러진 칵테일로 이태원 ‘더 방갈로(The Bungalow)’에서 판매된다. 시원한 색감부터 달콤한 향과 맛은 휴양지나 홈 파티의 분위기를 한층 업시키기에 제격이며, 재료도 주변에서 쉽게 구할 수 있어 언제 어디서나 즐기기에 부담 없다. 만드는 방법도 간단하다. 얼음을 채운 보틀에 시럽 1/2온스, 말리부 3온스, 사과주스 3온스, 복숭아 아이스티 3온스, 라임주스 1/2온스를 섞은 후, 얼린 라즈베리와 황도를 얹으면 완성.

 

망고식스, 신선한 100% 생 망고주스

망고식스는 도심에서 잠시 벗어나 아늑한 여유를 가질 수 있는 프리미엄 디저트 카페. 100% 생 망고로 직접 갈아서 만드는 주스를 만날 수 있다. 신선한 망고와 달콤한 코코넛주스를 한 잔에 담아 환상적인 맛을 만들어내는 코코넛망고주스가 베스트 셀링 메뉴. 또 쫄깃하게 씹히는 타피오카가 들어 있는 망고타피오카주스 외에도 망고키위, 망고딸기, 망고젤리, 망고바나나 등 종류도 다양하다. 망고식스에서는 세계 3대 커피 브랜드 중 최상의 맛을 자랑하는 하와이안 코나 커피도 맛볼 수 있다.

 

스파클링 주스와 과일빙수

망고식스에서는 이번 여름 스파클링 주스와 과일빙수를 새롭게 선보인다. 페어레몬그라스 스파클링은 레몬의 상큼함과 배의 조화가 잘 어우러져 달콤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 또 청량감 있는 탄산수와 베리의 만남이 달콤한 베리민트 스파클링도 여름 더위를 씻어주기에 제격이다. 또한 달콤한 팥과 건강한 베리 위에 요구르트 아이스크림을 얹은 베리마운틴 빙수, 연유와 진한 우유의 맛, 요구르트 아이스크림까지 맛볼 수 있는 밀크마운틴 빙수를 만날 수 있다.

 

파크 하얏트 서울, 독특한 콘셉트의 홈메이드 빙수

눈부신 도심 전경을 만끽할 수 있는 파크 하얏트 서울 24층의 ‘더 라운지(The Lounge)’에서는 여름을 맞이하여 독특한 콘셉트로 준비한 홈메이드 빙수를 선보인다. 우유와 연유에 셰프만의 특별 비법 요소를 가미하여 깊고 부드러운 맛이 우러나오는 밀크 아이스를 베이스로 하고 최고급 재료만을 엄선하여 만드는 4가지 빙수는 파크 하얏트 서울에서만 맛볼 수 있는 독창적인 메뉴다. 올해는 팥빙수, 베리빙수 외에도 다크초콜릿 빙수와 복숭아 빙수를 새롭게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