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9:40 (토)
 실시간뉴스
KIDS TALK 키즈패셔니스타
KIDS TALK 키즈패셔니스타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2.09.07 15: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팜팜, 가을 프레피룩
팜팜에서 품격 있는 프레피룩 스타일을 제안한다. 트렌디한 디자인의 캐주얼룩을 지향하는 팜팜의 남아 스타일은 깔끔한 카디건과 프렌치 불독 캐릭터의 맨투맨 티셔츠로 캐주얼한 가을 분위기를 한껏 자아낸다. 또한 베이지 팬츠로 멋스러우면서도 편안하게 연출해 세련된 프레피룩 스타일을 완성하였다. 여아는 샤 디테일로 발랄함을 더한 체크 스커트와 네이비 케이프 재킷으로 레드&네이비의 고급스러운 컬러 매치를 보여주어 세련미를 살렸으며 레드컬러가 매치된 니삭스를 함께 착용해 더욱 사랑스러운 프레피룩 스타일로 연출한다.


폴 스미스 주니어-걸 컬렉션, 나비 프린트 아이템
폴 스미스 주니어-걸 컬렉션에서 다채로운 컬러의 나비 프린트가 돋보이는 가운데 이 프린트의 블라우스, 카디건, 가방 등을 선보인다. 폴 스미스 주니어는 컬러감을 중시하며 재치 있는 디테일이 숨겨진 성인 컬렉션의 본질은 유지하면서 이를 아이에 맞게 재해석한 디자인의 의류,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이고 있는데 나비 프린트로 장식된 면 소재의 블라우스는 Winter Butterfly라는 이름과 함께 로맨틱함을 전달하며 아이에게 어울리는 컬러감으로 디자인되었다.

 

쥬시꾸뛰르 키즈, 하운드투스 체크 원피스
쥬시꾸뛰르 키즈에서 여아의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해 줄 하운드투스 체크 원피스를 선보인다. 귀여운 A라인 실루엣에 소매와 밑단에는 레드와 블랙컬러의 대조가 눈에 띄는 하운드투스 체크 디테일을 넣어 블랙 원피스를 경쾌하면서도 발랄한 느낌으로 완성한 제품. 원피스 앞면의 광택감이 있는 포켓 장식과 쥬시꾸뛰르 로고가 새겨진 금장 버튼은 럭셔리한 느낌을 더하며 부드럽고 신축성 있는 고급 원단을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게스 키즈, 이지 캐주얼룩
게스 키즈에서 실용적인 아메리칸 감성을 기반으로 한 이지 캐주얼룩을 선보인다. 여아는 그레이컬러의 후드 티셔츠와 짙은색 데님 재킷에 깅엄 체크 스커트를 매치하여 걸리시한 느낌을 표현한 프레피룩으로 데님 재킷의 소매 부분에 체크 패턴의 안감이 더해져 더욱 특별한 느낌을 연출한다. 남아의 경우 영문 로고가 포인트인 화이트컬러의 후드 티셔츠에 데님 팬츠를 매치해 아메리칸 이지 캐주얼룩을 보여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