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6:50 (토)
 실시간뉴스
COOKING TREND 테마 가득한 차이니즈 레스토랑
COOKING TREND 테마 가득한 차이니즈 레스토랑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3.04.22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된장자장면
차이린만의 특별한 자장면으로 가장 인기 있는 메뉴 중 하나. 우리나라 재래된장 소스로 만들어 맛이 담백, 깔끔하다.

와인이 있는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 차이린
‘아름다운 중국요리의 숲’이라는 뜻의 차이린은 모던 레스토랑답게 젊은 고객들이 자주 찾는다. 신선한 재료를 맛의 1순위에 두고 있는 이정섭 대표의 고집이 깔끔하면서도 풍부한 맛을 만들어 낸다. 특히나 차이린에서는 자장면을 꼭 먹어봐야 하는데 우리나라 고유의 재래된장 소스로 만들어 건강은 더하고 칼로리는 뺀 ‘된장자장면’은 별미 중의 별미다. 이렇게 메뉴 개발을 게을리하지 않는 주인장 덕에 뻔한 중국 요리가 아닌 독특한 메뉴들로 사랑받고 있다. 차이린의 또 다른 매력 포인트는 와인을 마실 수 있다는 점이다. 은은한 조명과 세련된 인테리어 그리고 와인이 어우러지니 데이트 장소로도 금상첨화다. 게다가 따로 와인 콜케이지가 없으니 집에 모셔둔 와인 한 병을 챙겨 가도 좋다. 4월 8일부터는 독립된 룸도 이용할 수 있다.
위치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71-24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오후 9시 30분 문의 02-543-2847

냉채
장륙, 새우, 완자, 해파리와 완도산 전복으로 이뤄진 냉채는 신선한 재료가 맛의 비결이다.

1 나무로 멋을 낸 차이린 외관 2 모던
 차이니즈 레스토랑다운 분위기 있는 실내 인테리어 3 고흥산 매생이를 산지에서 직접 받아 새우, 오징어, 죽순, 표고버섯을 곁들인 매생이 누룽지탕 4 냉동이 아닌 생새우를 즉석에서 살만 발라내 다진 후 해삼에 말아내는 오룡해삼

불도장
그 향기에 도를 닦던 도인조차 향기를 찾아 담을 뛰어넘는다는 중국의 대표 보양식으로 전복, 메추리, 해삼, 샥스핀이 들어갔다.

통유리에 독특한 인테리어 레스토랑 공리
마치 카페에 온 듯한 착각이 든다. 분위기 있는 인테리어로 시선을 사로잡는 중식당 공리는 데이트 코스로 이미 알아주는 핫플레이스다. 맛도 맛이지만 유독 연인들이 찾는 이유는 통유리로 멋을 더한 2층의 창가 자리가 한몫한다. 특히 밤에는 은은한 조명이 더해져 분위기가 무르익는다. 1층에서 3층까지 다양한 공간이 마련되어 모임의 성격에 따라 적절한 공간을 선택할 수 있다. 특히 나무 소재를 주로 사용한 인테리어는 편안함과 동시에 정갈한 멋을 더한다. 중식임에도 불구하고 대부분의 요리에 기름기가 적어 느끼하지 않고 깔끔한 맛이 일품이다. 정통 중식을 지향하고 있으며 격식 있는 서빙과 인테리어로 비즈니스 모임에도 제격이다.
위치 서울시 종로구 소격동 17-1 영업시간 정오~오후 10시 문의 02-725-1968

삼선자장면
기존의 자장면에 오징어, 해삼, 새우를 듬뿍 넣어 바다향이 그윽하다. .

1 독특한 외관으로 사랑받고 있는 공리
2 비즈니스 모임에도 적합한 급스러운 실내 분위기 3 볶음 요리로 해삼 안에 새우를 넣고 매콤하게 튀겨낸 공리해삼 4 새우를 튀겨 생크림 소스와 채소를 곁들인 생크림 새우요리

깐쇼따밍샤
고소하게 튀긴 대하를 사천식으로 만든 매콤한 소스에 볶아내 맛뿐 아니라 식감도 좋다.

중국 정통의 맛과 멋을 만나다 태가원
중국 본토에서나 맛볼 수 있는 정통 명조요리와 중화요리, 청요리를 즐길 수 있는 중식당 태가원은 중국인 요리사와 호텔 및 최고급 중식당 출신의 화교 요리사가 주방을 맡아 맛을 책임지고 있다. 그러니 동네에서 자주 찾던 중식당과는 차원이 다르다.
중국 무협영화에서나 나올 법한 고풍스럽고 웅장한 중국 전통 양식의 인테리어와 숙련된 서버들이 이국적인 분위기를 자아내 마치 중국 여행 중 들린 오래된 현재 식당 같다. 총 250석의 다양한 크기와 분위기의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각종 연회나 비즈니스 모임에 제격이다.
위치 서울시 강남구 대치2동 983-1 해암빌딩 1층 영업시간 오전 11시 30분~오후 10시 문의 02-555-3003

바이치에로우
삼겹살 냉채 요리로 주방장의 특선 소스를 곁들여 먹으면 별미다.

1 이색적인 중국 정통 양식의 인테리어 2 비즈니스 모임뿐 아니라 연회에도 제격인 고급스러운 룸 3 돼지고기 등심을 찹쌀로 튀겨 새콤달콤한 소스로 버무린 꿔바로 4 진한 소스가 면과 어우러져 더욱 담백한 자장면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