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SPECIAL LIVING 아이디어를 더한 신혼 인테리어
SPECIAL LIVING 아이디어를 더한 신혼 인테리어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3.06.18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거실 꾸미기
남편과 대화를 하거나 TV를 함께 보며 여가 시간을 보내는 거실은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느낌으로 꾸며보는 것이 좋다. 특히 공간을 가장 많이 차지하는 소파는 소재나 색에 따라 거실 전체의 인상을 크게 좌우한다.

내추럴 컬러 소파로 정돈되게 브라운이나 베이지, 아이보리 소파는 따로 노는 법 없이 어떤 인테리어에도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장점이 있다. 특히 원목 바닥과 하얀 벽 일색인 아파트 인테리어에 잘 어울린다.

주방 꾸미기
요리하는 공간 다음으로 주방에서 가장 큰 부분을 차지하며 거실 스타일을 완성하는 가구는 바로 테이블이다. 거실과 주방, 그리고 바닥과 어울리는 컬러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원목 테이블은 바닥 컬러에 맞춰 내추럴 스타일로 꾸미고 싶다면 바닥 컬러에 맞춰 원목 테이블을 고르는 것이 좋다. 화이트애시 목재는 화사한 북유럽 스타일과도 잘 어울린다.

TV장 선택
TV장은 거실 인테리어를 스타일링하는 데 있어 큰 역할을 하는 아이템임에도 사람들은 큰 고민 없이 고르는 경향이 있다. 다른 가구들과 조화를 이루면서 인테리어 감각을 살리는 스타일로 고르는 것이 좋다.

큼지막한 TV장을 거실의 주인공으로 대형 TV는 그 크기 때문에 당연히 눈에 띌 수밖에 없다. TV 이상으로 존재감이 크면서도 디자인이 뛰어난 TV장을 놓으면 TV의 존재감을 누그러뜨리며 시크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다.


의자 활용
인테리어에 포인트를 주고자 할 때 가장 효과적인 아이템은 바로 디자인 체어다. 하나만 놓아도 멋스러운 포컬 포인트가 될 뿐 아니라 휴식 공간 역시 제공한다.

1 디자인 체어로 포인트 연출 놓기만 해도 그림이 되는 디자인 체어는 선명한 컬러와 아름다운 디자인이 포컬 포인트 공간을 연출한다. 오랫동안 사랑받아 온 디자인 체어는 모양도 아름답지만 편안함이 그만이라 아늑한 쉼터로서의 역할도 톡톡히 한다. 2 컬러풀한 의자로 스타일링하기 빈티지 가구 디자이너의 대표자 임스가 디자인한 의자를 컬러풀하게 배치해 생동감 넘치게 꾸몄다. 색이 제각각이라면 디자인은 통일하는 것이 좋다.

침실 인테리어
부부가 함께 생활하는 공간인 침실은 아늑하고 따뜻한 분위기로 꾸미는 것이 좋다.

부드러운 빛을 만드는 장지문 활용 전체적으로 화이트컬러를 기본으로 한 침실에 장지문을 달아 모던 재패니스 스타일로 꾸몄다. 창문을 통해 들어오는 빛이 방을 온화하게 감싸는 듯하다. 장지는 특히 단열성이 높아 겨울철에 그 능력을 발휘한다.

주방 인테리어
기능적이고 세련된 주방은 모든 주부의 로망이다. 컬러를 통일하면 공간이 넓어 보이고, 반대로 비비드한 컬러 하나로 포인트를 주면 공간에 활력을 불어넣을 수 있다. 청결이 중요한 곳인 만큼 깨끗한 이미지를 주는 콘셉트로 연출해볼 것.

화이트&그레이 타일의 뉴욕 스타일 주방은 깨끗한 화이트컬러가 제격이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 여기에 그레이컬러를 더하면 로맨틱한 분위기에 시크함이 더해져 훨씬 고급스러워 보인다. 그레이 타일 상판은 생활 오염도 감출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인테리어 아이디어 350
가구의 온기를 담은 빈티지 스타일, 편히 쉴 수 있는 카페 스타일, 디자이너가 동경하는 북유럽 스타일, 쉽게 질리지 않는 내추럴 스타일, 세련된 분위기의 모던 스타일, 힐링 공간을 연출하는 휴양지 스타일 등등 인기 있는 스타일별 인테리어에 대한 정보를 풍부한 사진과 함께 담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