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2013 한국을 대표할 우리는 미스코리아
2013 한국을 대표할 우리는 미스코리아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3.07.16 13: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

“안녕하세요. 2013 미스코리아 진 유예빈입니다. 진이 될 거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어요. 예상했다면 진작 나왔을 거예요. 인도네시아에서 고등학교를 다니며 엄마와 봉사활동을 많이 했어요. 그래서 봉사활동을 긍정적으로 받아들이고 있어요. 미스코리아 활동으로 홍보대사 역할을 하며 사회에 공헌하는 모습을 많이 보여드리고 싶어요. 우선 국제대회에서 한국을 알리기 위해
노력할 거예요.”

레드컬러 시폰 소재의 벨티드 드레스·
네이비 위브 처리된 웨지힐 샌들 제라르다렐

 

미스코리아 선
한지은
“항공운항과를 다니고 있어요. 그래서 평소 패션 스타일은 정장을 주로 입게 되더라고요. 미스코리아 활동을 하다 보니 학교생활에 지장이 있지만 편의를 봐주셔서 매우 감사하고 있어요. 친구들도 신기해하고 많이 축하해 주더라고요.
학교 활동도 열심히 하면서 밝은
미소가 아름다운 승무원의 꿈을
키워 나갈 거예요.”

블랙 오간자 소재의 보 리본 블라우스·꾸뛰르적인 핑크 플레어 재킷·골드 새틴 소재의 튀튀 미니스커트 이영주컬렉션

 

미스코리아 선
포토제닉상, 인기상 김효희

“여자라면 어릴 때 한번쯤 미스코리아를 꿈꿔 보잖아요. 지금 이 기회와 주어진 활동에 최선을 다하고 한국을 대표하는 여성으로 당당한 마음가짐을 갖출 거예요. 물론 모델로서 한걸음 더 성장하는 알찬 경험이 되도록 노력할게요.”


블루 드레이핑처리된 원피스·
에메랄드컬러의 모즈룩 롱 재킷 이영주컬렉션
오렌지, 핑크, 블루컬러 블록킹 스트랩 샌들 나인웨스트

 

미스코리아 미
리안 김민주

“미스코리아 활동을 하면서 예쁜 푼수라는 별명을 얻었어요. 4차원에 엉뚱한 매력이 있다고 해요. 평소에 전자공학과에서 남학생들과 어울리다 보니 동화되어서 그런가 봐요. 미스코리아 본선 입소식에서부터 예쁜 친구들이 많아 욕심을 버리고 즐기면서 하다 보니 좋은 결과를 얻었네요. 앞으로 전공을 살릴 거 같지는 않아요. 미래는 장담할 수 없잖아요. 미스코리아라는 타이틀로 활동하며 새로운 꿈을 다시 꾸게 되었어요.”


오렌지컬러의 아일렛 장식 풀 슬리브 드레스 지컷

 

미스코리아 미
한국일보 최송이

“브라질에 사니 한국에 오면 친구가 없어서 엄마와 이모하고만 어울리는 게 늘 아쉬웠어요. 이번 미스코리아 출전으로 많은 친구를 사귀게 되었고 한국을 더 알게 되어서 기뻐요. 앞으로 브라질에서 열리는 월드컵과 올림픽에서 한국을 알리고 대표할 수 있는 사람이 되고 싶어요.”

화이트 레이스와 실크 소재가 매치된 루스한 톱 구호
화이트 레이스로 이루어진 풀 미니스커트 지컷
화이트 네크라인 칼라 오브제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미스코리아 미
드림웰페어 최혜린

“부산대학교에서 조소를 전공하고 있는 1학년 학생이에요. 조소입시학원 선생님께서 얼굴 대칭과 비례가 좋다고 미스코리아에 나갈 것을 권하시더라고요. 2년이라는 기간 동안 주어진 자리에서 활동하고 제 몫이 끝나면 다시 학교로 돌아가서 꿈을 실현시킬 수 있는 공부를 계속할 거예요.”

로맨틱 옐로컬러 코튼 톱 앤클라인뉴욕
러블리한 핑크컬러의 실크 소재 미디스커트 코인코즈
핑크 페이던트 소재의 펌프스 나인웨스트
플로랄 모티브의 헤어밴드 H&M


 

미스코리아 미
니라레몬디톡스 한수민

“취업 준비를 하다가 여성으로서 첫 도전으로 미스코리아에 지원했어요. 우선은 주어진 활동을 열심히 하고 2013 미스코리아가 한국을 대표하는 성실하고 아름다운 사람들로 대중에게 기억될 수 있도록 바른 에티튜드를 갖도록 노력할 거예요.”

민트컬러 아일렛 마이크로 미니드레스 코인코즈
플라워 모티브의 뱅글 봄주얼리


 

미스코리아 미
하이원리조트 구본화

“제 매력은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다는 거예요. 합숙을 하면서는 스트레스를 받다 보니 오히려 살이 너무 빠져 걱정이었는데 합숙소에서 춤도 추고 운동을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몸매 관리가 되더라고요. 앞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면서 적성에 맞는 일도 찾아볼 거예요. 우선은 공부를 계속 해야 할 거 같지만요.”

스킨컬러의 그리스 스타일 롱드레스 H&M
블루 네이처 프린팅의 웨지힐 스트랩슈즈 어그오스트레일리아
뱅글 스타일리스트 소장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