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20:10 (토)
 실시간뉴스
달달한 신혼생활을 더 행복하게!
달달한 신혼생활을 더 행복하게!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3.09.16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빙 트렌드

달달한 신혼생활을 더 행복하게!
리빙 전문가가 귀띔하는
신혼 맞춤 리빙 트렌드

결혼하는 예비신부에게 새하얀 웨딩드레스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신혼집에 장만할 리빙 제품이다.
집들이부터 간단한 티파티까지 오는 손님마다 한마디씩 거들며 핵심 화두가 되는 것이 바로 리빙 제품이기 때문이다.
트렌드에 맞는 리빙 제품에 기능뿐 아니라 인테리어 감각까지 더해져 특별한 소품 없이도 인테리어까지 한 번에 해
결할 수 있어 일석이조다. 주목하자, 행복한 아내를 위한 신혼 맞춤 리빙 트렌드.
진행 도수라 기자 | 사진 및 자료 제공 에몬스가구(032-816-2233), 부라더미싱(1588-3640), 리홈쿠첸(1577-2797)


자연에서 온 편안한 감성 공간, 친환경 명품 가구
결혼을 한다고 여자가 직장을 그만두고 가정에 전념해야 하는 시대는 지났어요. 젊은 부부들은 서로의 일을 존중하면서 생활하죠. 그런 부부를 위해 치열한 하루를 보내고 집으로 돌아왔을 때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아늑한 둘만의 공간이 필요해요. 그래서인지 요즘에는 가구에도 친환경 제품이 대세예요. ‘에코힐링(Eco-Healing)’이라고 해서 자연치유, 즉 나만의 힐링 공간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싶어 하는 거죠. 따라서 자연적 소재를 모티브로 한 내추럴 패턴과 올해 트렌드인 스트라이프 패턴을 다양하게 표현한 제품이 많아요. 색상은 라이트오크, 화이트, 아이보리, 브라운 등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컬러를 사용해,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될 것 같은 감성적인 디자인의 자연친화적인 제품이 트렌드죠.
에몬스가구 홍보실 정효주 주임


1 Bed room 화이트 젠 동양적 여백의 미를 절제된 감각으로 표현한 젠 스타일. 화이트 하이그로시 도어에 피아노 선율이 느껴지는 블랙 라인 손잡이가 모던한 조화를 이룬 제품. 2 연(緣) 동양미와 서양미가 클래식한 라인의 세련된 아름다움으로 믹스 매치된 제품. 3 비엔나 최고급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한층 고급스럽게 표현한 제품. 4 꼬모도 천연 소가죽을 사용해 목과 허리를 편안하게 감싸안는 구조로 디자인된 제품. 5 아뜰리에 북미산 오크 원목을 사용해 내추럴한 오크 결이 그대로 느껴지는 제품.


한 땀 한 땀 가족을 위한 정성 가득, 핸드메이드
햇살이 스며드는 창가에 앉아 드르륵 드르륵 재봉을 하는 로맨스는 누구나 한번쯤 꿈꿔 보지 않았을까요. 살림과 육아, 그리고 취미생활을 한 번에 누릴 수 있는 소잉이 여전히 주부들 사이에서는 인기예요. 무엇보다 신혼부부에게는 출산 준비와 태교를 동시에 할 수 있다는 점에서 각광받고 있죠. 직접 만든 엄마표 배냇저고리보다 멋진 선물이 어디 있을까요. 동시에 태아와 교감할 수 있다고 하니 사랑하는 아이를 위한 아주 멋진 선물이 될 거예요. 더구나 모든 게 서툰 신혼부부에게는 간단한 수선도 어려운 숙제예요. 재봉을 통한다면 바짓단을 줄이는 것도 5분이면 충분하답니다. 요즘에는 초보도 사용하기 쉽고, 안전한 재봉기가 많이 나왔어요. 게다가 디자인도 다양한데 집 안 분위기나 실력에 따라 귀여운 미니 재봉기, 혹은 좀 더 전문적인 제봉기 등 선택의 폭이 넓어요.
부라더미싱 유지혜 담당자


1 소잉 제품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꽃무늬 천
2 NV950 일반 재봉에서부터 자수까지 한번에! 부라더 ALL IN ONE 재봉기
3 NV400 퀼트와 일반 재봉을 동시에! 여자들의 핑크빛 로망을 담은 재봉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