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00 (목)
 실시간뉴스
리빙 트렌드 리빙 전문가가 추천하는 럭셔리 주방 아이템
리빙 트렌드 리빙 전문가가 추천하는 럭셔리 주방 아이템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13.10.17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성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백점 만점 캡슐커피머신
카페에서 마시는 커피 값이 끝없이 치솟고 있습니다. 그런 이유로 이제 많은 가정에서 직접 커피를 내려 마십니다. 요즘은 작은 평형대의 집이 일반화됨에 따라 콤팩트한 사이즈의 캡슐커피머신이 유행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실용성과 인테리어 두 가지 요소를 모두 만족시키고 있다는 점이죠. 인테리어 포인트가 되는 컬러풀한 색상에, 절전 기능 등을 갖춰 전기 효율성도 좋은 커피머신이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커피 캡슐의 경우, 아메리카노와 밀크 커피를 선호하는 한국인의 취향에 따라 물이나 우유와 섞었을 때에도 커피의 진한 맛이 살아있는 인텐스 커피(네스프레소 캡슐의 경우, ‘로마(강도8)’, ‘아르페지오(강도9)’, ‘리스트레토(강도10)’)가 소비자들의 호응을 얻고 있습니다. 한국 네스프레소 조지 개롭(George Garrop) 사장

네 가지 색상으로 터치 인터페이스 기술을 적용해 선호하는 커피의 양을 기억하며 리스트레토, 에스프레소, 룽고 등 개인의 취향에 따라 자동으로 커피를 추출하는 네스프레소 U. 24만9천원 네스프레소

1 네스프레소 캡슐 중 가장 높은 강도인 카자르. 네스프레소가 독점 재배한 로부스타 원두를 사용했다. 문의 080-734-1111 2 자바 등의 지역에서 생산된 워시드아라비카 원두를 사용해 특유의 섬세한 아로마를 유지하면서 높은 강도가 특징인 다르칸. 문의 080-734-1111 모두 네스프레소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식기, 로얄 코펜하겐
최근 1~2인 가족이 늘어나면서 레토르트 식품을 비롯해 미니 전자기기까지 1~2인 맞춤 제품들이 선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식기 업계도 이런 트렌드에 맞춰 1~2인 가구를 위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죠. 따라서 기본 4인조 단위로 팔던 식기를 1~2인 가구를 겨냥해 2인조 단위의 식기 세트로 내놓고 있는 추세입니다. 무엇보다 소비자들이 감당해야 할 경제적 부담이 줄어들었다는 점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로얄 코펜하겐 또한 올 초부터 본격적인 1~2인용 식기 세트를 구성했습니다. 색상은 깔끔하고 깨끗해 음식이 돋보이는 화이트 계열이 여전히 소비자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한편, 요즘 주부들은 한정된 제품의 프리미엄 식기 등 가족만을 위한 특별한 식기를 원합니다. 음식을 담기도 하지만 집안 곳곳에 장식하면 인테리어 효과도 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좀 더 따뜻하고 아기자기한 멋으로 주부들의 리빙 센스를 한층 끌어올려 줄 식기 인테리어를 추천합니다. 한국 로얄 코펜하겐 최예람 PR 매니저

메가 한식 그릇은 안쪽에 문양이 새겨져 있고 대·중·소 크기의 찬그릇에 모두 다른 프린팅이 들어가 다채로운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밥공기 2pcs 14만원·국공기 2pcs 16만8천원·찬그릇 3pcs 14만원 로얄 코펜하겐

로얄 코펜하겐의 전통적이고 클래식한 문양을 선호하는 이들에게 어울리는 제품으로 브랜드 정체성이 잘 드러난 한식 그릇이다. 문의 02-749-2002 로얄 코펜하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