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탤런트 최명길 가족의 행복한 패션 나들이
탤런트 최명길 가족의 행복한 패션 나들이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04.02.11 18: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탤런트 최명길 가족의 행복한 패션 나들이
Power of Love Easy & Simple Home Wear


가족 모두 활동하기 편한 니트와 팬츠 차림으로 따뜻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 아내의 무릎을 베고 누워 있는 남편, 아빠의 배 위에 올라타 장난을 치는 아이들, 그런 모습을 보며 즐거워하는 엄마…. 네 가족의 행복한 모습이 저절로 기분을 좋게 만든다.

Father
스트라이프 셔츠에 브라운 카디건을 매치해 인상을 더욱 부드럽게 만든 코디법. 편안한 코듀로이 팬츠로 캐주얼 감각을 더했다. 스트라이프 셔츠 S.J 듀퐁. 카디건 & 팬츠, 빈폴. 갈색 로퍼, 비아스피가.
Mother
몸을 부드럽게 감싸주는 진한 베이지색의 카디건으로 남편과 잘 어울리는 커플 룩을 선보였다. 카디건은 외출복으로도 손색이 없는 실용적인 아이템. 터틀넥 니트 & 카디건, 팬츠 모두 빈폴. 구두, 비아스피가.
First Son
파스텔 톤의 하늘색 카디건에 통이 넓어 편안한 회색 모직 팬츠를 매치. 세련된 컬러 감각과 소재의 매치가 돋보인다. 집업 스타일 니트 카디건, 모직 팬츠 모두 플로리안 by 마미뇽.
Second Son
후드 달린 니트 카디건에 청바지를 매치해 깜찍한 스타일을 연출. 스웨이드 소재의 커다란 포켓으로 포인트를 줘 니트의 단조로움을 없앴다. 후드 카디건, 청바지 모두 플로리안 by 마미뇽.


Romantic & Sexy Party Wear

She
작년 ‘SBS 연기 대상 시상식’ 때 선보였던 보랏빛 드레스로 로맨틱 무드를 연출. 심플 라인의 디자인에 걸을 때마다 절개된 밑단이 퍼지면서 다리가 살짝 드러나 섹시한 분위기가 흐른다. 목과 어깨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