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새봄의 상큼함을 그대의 입 안에~ 초밥 & 롤 전문점
새봄의 상큼함을 그대의 입 안에~ 초밥 & 롤 전문점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04.03.11 2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 안에서 살살 녹는 생선살과
한입 가득 푸짐한 롤의 유혹”초밥집과 롤 전문점이 인기다. 웰빙의 바람을 타고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은 음식을 즐기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것. 촉촉한 맛과 깔끔한 분위기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는 아주 맛깔 나는 공간을 찾았다.
글 _ 이경선 기자 사진 _ 양영섭 기자·이충신(프리랜서)세계화를 꿈꾸는 회전초밥 전문점 미요젠

미요젠은 젠 스타일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눈길을 끄는 회전초밥집이다. 문을 열고 들어서면 레드 와인색으로 세련되게 꾸며진 실내에서 편안함이 풍겨 나오는 곳.
건강식을 추구하는 초밥 전문점답게 미요젠에는 몸에 좋은 웰빙 푸드가 가득하다. 백김치 초밥과 두릅 초밥, 표고버섯 초밥 등 헬스 푸드에서부터 여성들을 위한 야채샐러드 초밥과 아스파라거스 초밥까지,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다이어트 초밥 메뉴들이 가득 준비되어 있다.
무엇보다 미요젠을 찾으면 흑미밥과 녹차밥, 영지밥으로 만든 아주 특별한 초밥을 맛볼 수 있다. 흑미밥은 요즘 한창 유행인 블랙 푸드의 열풍을 탄 건강 밥이며 녹차밥의 경우, 깔끔한 맛과 향이 풍겨 생선 특유의 비린내를 싫어하여 초밥을 먹지 않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다. 영지를 우려낸 물로 지은 영지밥은 고혈압과 당뇨에 좋고, 현미밥은 고슬고슬 씹는 맛이 으뜸이다.
다양한 와인을 구비해 놓아 초밥과 와인의 환상적인 조화를 맛볼 수 있어 더욱 매력적인 곳. 해외로 진출해 한국의 맛을 알리겠다는 의욕으로 불타고 있는 초밥집으로 미요 클럽 카드를 만들면 음식값의 5%를 적립해 준다. 문의 : 02-3445-1075

회전초밥집의 대명사 스시히로바

고급스러우면서도 부담 없는 회전초밥집의 시대를 연 스시히로바. 일본에서 최신 유행하는 아이템과 인테리어로 꾸며진 이곳은 제약 회사에 근무했던 대표이사의 이력 때문인지 유달리 위생적인 면에 신경을 쓴 청결한 음식점이다.
하지만 초밥집의 생명은 뭐니뭐니 해도 신선한 재료와 맛. 최상의 생선을 준비해 가장 맛있는 순간에 손님 앞에 내놓는다는 스시히로바는 평범한 초밥 하나에서도 독특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스시히로바의 주방장이 추천하는 자신만만 메뉴는 파워 업. 얼마 전에 새로 내놓은 메뉴로 담백한 장어와 고소한 새우튀김, 상큼한 오이가 어우러져 입 안을 부드럽게 감싼다.
1, 2층으로 되어 있으며 1층은 회전초밥 위주로 운영되고, 2층은 일품 요리 위주로 운영된다. 편안한 이와 술 한잔을 즐기고 싶다면 2층으로 올라가 일품 요리와 함께 한잔 마시며 여유를 가져 보는 것도 좋을 듯. 다음 카페에 마련된 스시히로바 팬 카페에서 쿠폰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