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5:10 (토)
 실시간뉴스
성형외과 상담-쌍꺼풀 수술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성형외과 상담-쌍꺼풀 수술에 대해 알고싶습니다.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04.08.10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저는 이번 여름휴가 때 쌍꺼풀수술을 하려고 합니다. 눈꺼풀이 두껍고 눈 지방이 많고 눈 길이가 짧습니다. 어떤 방법이 좋은지, 그리고 여름에 수술을 하면 안 좋다고 하던데 상관은 없는지, 수술 후 얼마 정도면 부기가 빠지고 직장에 출근할 수 있는지 너무 궁금합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A쌍꺼풀은 우리나라 사람들보다는 서구인의 눈에서 많이 나타납니다. 쌍꺼풀이 없는 얼굴보다는 쌍꺼풀이 있는 얼굴이 십중팔구 더 생기 있고 여성스러워 보입니다. 쌍꺼풀은 사람마다 눈의 형태가 다르기 때문에 그 사람에게 어울리는 쌍꺼풀의 형태를 찾아 자연스럽게 시술했을 때만 진정한 아름다움으로 인식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나라 여성들에게 어울리는 쌍꺼풀은 어떤 것일까요?
대체로 굵은 쌍꺼풀보다는 가는 쌍꺼풀이 잘 어울리고, 쌍꺼풀의 시작이 눈꺼풀 위로 나타나는 것보다는 눈 안쪽으로 들어가 보이지 않는 것이 더 어울립니다. 폭이 어울리지 않게 클 경우에는 졸려 보이는 눈이 되므로 본인 얼굴에 맞는 적당한 폭의 쌍꺼풀을 만들어야 합니다. 또 너무 작은 경우에는 금방 풀려 보이므로 눈에 맞는 적당한 폭으로 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쌍꺼풀 선이 꼬리 쪽으로 가면서 약간 넓어지는 형이 그냥 평행하기만 한 것보다 자연스럽고 예쁘게 보입니다. 요즈음에는 쌍꺼풀수술이 성형외과, 안과 등에서 많이 시술되어 보편적인 성형수술로 자리잡은 상태입니다. 하지만 아름다운 쌍꺼풀을 얻기 위해선 쌍꺼풀 라인을 섬세하고 아름답게 만들 수 있는 숙련된 성형외과 전문의를 찾아야 합니다. 쌍꺼풀수술 시 제일 먼저 고려해야 할 부분은 얼굴 전체와의 조화입니다. 즉,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