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55 (금)
 실시간뉴스
피부과상담-여드름과 잔주름,잡티,피부탄력이 고민입니다.
피부과상담-여드름과 잔주름,잡티,피부탄력이 고민입니다.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04.09.09 23: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Q 은행에 근무하는 37세 여성입니다. 그런데 저는 피부 콤플렉스가 이만저만이 아닙니다. 사춘기 이후부터 여드름 피부여서 모공이 넓으면서 잔털도 박혀 있고, 기미와 잡티가 많고 칙칙하며, 얼굴도 붉고 모세혈관 확장도 있고, 눈가 잔주름도 보이고 피부는 탄력이 없어 나이 들어 보입니다. 어떻게 치료해야 할지 길을 알려주세요.

A 많은 사람을 상대해야 하는 입장에서 피부 트러블 때문에 고민이라는 귀하의 사정이 매우 딱하군요. 피부의 미용의학적 치료법이 가히 상상을 초월할 정도로 많이 발전되었다는 사실은 귀하에게 조금의 위안이 될 거라고 생각합니다. 이 독자와 같이 여러 가지 피부문제가 있는 사람들을 한꺼번에 치료할 수 있는 피부 레이저기가 드디어 개발되어 현재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즉, 고주파를 결합한 다파장의 레이저인 IPL: Foto RF가 등장하면서 각 피부문제마다 각각의 레이저 치료를 해야 하는 불편함을 배제하게 되었습니다. 이 레이저 치료는 치료 시 통증이 없어 별도의 마취가 필요치 않으며, 피부 손상이나 부작용이 없고, 치료 후 바로 세안이나 화장을 할 수 있을 만큼 일상생활에 전혀 지장이 없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독자와 같이 여러 가지 피부문제를 갖고 있는 사람들이 이를 한꺼번에 해결할 수 있는 매우 간편하고 편리한 치료법이라 할 수 있습니다.
IPL 시술이란 복합적인 다파장의 빛으로 피부의 여러 가지 문제를 한꺼번에 개선시키는 의공학 발전의 개가라 할 수 있습니다. IPL 시술은 얼굴 전체를 치료하는 데 약 30분 정도 소요되며 3∼4주 간격으로 3∼5회 정도 반복 시술을 받게 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