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TOWN THE STAGE' 극장 개봉 확정

2015-07-09     권지혜

 

K-POP을 이끌어가는 SM 아티스트들의 공연 실황과 준비과정, 비하인드 스토리를 담은 기록 영화 <SMTOWN THE STAGE>가 오는 8월 13일 개봉을 확정했다. 
2014년부터 진행되어온 'smtown 라이브 월드투어 Ⅳ'의 한국과 일본, 중국 공연의 하이라이트를 담았다. 전세계적으로 K-POP 팬들의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SMTOWN' 글로벌 아티스트들과 그들을 만든 스태프, 그리고 이 공연을 있을 수 있었던 가장 큰 기반이 되는 팬들의 모습까지 생생하게 기록했다.
'SM'이 탄생시킨 아티스트들과 그들의 퍼포먼스가 어떻게 만들어지게 되었는지 그 과정이 공연장면과 함께 담겨있다. 이번 기록 영화에서 특히 주목할 점은 SM의 체계적인 시스템이 첫 공개된다는 것이다. SM 아티스트들의 팬은 물론 K-POP 스타를 꿈꾸는 지망생, 무대 및 공연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잇는 이들에게도 흥미로운 영화가 될 것으로 보인다.
<SMTOWN THE STAGE>는 오는 8월 13일부터 8월 26일까지 2주간 전국 극장에서 상영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와 팬들을 위한 깜짝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일본에도 상영될 예정이며, 한국, 일본 외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도 개봉되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출연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소녀시대, 샤이니, f(x), EXO, 레드벨벳, SM Rookies
국내개봉 8월 13일
일본개봉 8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