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에 빠진 스타들

스타 인스타그램

2015-11-27     최효빈

심플한 룩에도, 화려한 룩에도 모두 어울리며 때론 여성스럽게, 때론 섹시한 이미지로의 연출이 모두 가능한 컬러 레드. 레드와 사랑에 빠진 스타들의 일상을 인스타그램에서 스케치 해보았다.

진행 최효빈 기자│출처 수지, 아이유, 티파니, 박수진, 하니, 이하늬, 황정음, 고준희, 이솜 인스타그램

 

수지@skuukzky
영원한 첫사랑의 아이콘 수지. 공항에서도, 화보에서도, 일상에서도 레드 립을 즐겨 사용하는 여배우로 유명한 수지의 레드 립 사랑은 가을에도 계속되고 있다. 수지의 깨끗하고 흰 피부와 유난히 어울리는 레드 컬러의 사랑스러운 립은 언제 봐도 러블리!

아이유@dlwlrma
최근 장기하와의 열애로 다시 한 번 큰 이슈가 된 아이유. 아이유의 레드 립은 장밋빛 컬러로 소녀의 순수함을 간직한 듯 은은하게 연출하는 것이 포인트로, 그녀의 검은 긴 생머리와 잘 어울린다.

티파니@xolovestephi
국내 최정상 걸그룹의 멤버이자 소녀시대 내에서 ‘패션과 뷰티’를 담당하고 있는 티파니는 언제나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스타일링을 연출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화려한 이목구비의 소유자답게 강렬한 레드 립을 굉장히 잘 소화했다.

박수진@ssujining
20-30대 여성들의 워너비 박수진. 최근 배용준과 결혼하며 행복한 결혼생활을 보내고 있는 박수진은 화장기 없는 맨얼굴에 레드 립을 포인트로 연출하여 그윽한 섹시미를 어필했다. 레드 립과 맞춘 레드 컬러 네일도 센스만점!

하니@ahnhani_92
‘요즘 대세’ 하니 하면 떠오르는 ‘레드’. 가슴 아래까지 오는 긴 머리에 늘 레드 립을 매치하는 하니 또한 레드 립이 굉장히 잘 어울리는 스타 중 한 명이다. 그녀를 대세로 만들어 준 노래 ‘위아래’에서의 레드 립은 지금도 잊을 수 없는 장면 중 하나!

이하늬@honey_lee32
20-30대 여성들의 또 다른 워너비 스타인 이하늬. 글래머러스한 몸매에 늘 환한 웃음으로 보는 이마저 행복한 미소를 짓게 하는 이하늬는 평소에 진한 메이크업을 많이 연출하는 것은 아니지만 가끔씩 그녀가 선보이는 레드 립은 ‘심쿵’을 연발하게 한다.

황정음@jungeum84
최근 드라마 <그녀는 예뻤다>로 다시 한 번 ‘황정음 파워’를 입증 중인 그녀 황정음. 그녀 또한 레드 립을 사랑하는 스타 중 한 명으로 큰 눈과 흰 피부, 그리고 세련된 단발머리는 레드 립과 어우러져 그녀만의 시그니처를 생성하고 있다.

이솜@esom_
매력적인 페이스를 지닌 배우 이솜. 동글동글한 얼굴형과 쌍꺼풀 없는 큰 눈으로 주목을 받으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굳혀가는 중인 그녀의 레드 립은 꾸민 듯 꾸미지 않은 룩과 어우러져 시크한 매력을 발산 중.

고준희@gojoonhee
최근 시크한 숏커트에 도전하며 ‘미모 포텐’을 일으키는 중인 배우 고준희는 레드, 코랄레드, 핑크레드 등 레드 계열 립스틱을 애용하는데 이는 그윽한 그녀의 스모키 아이 메이크업과 어우러져 시크하면서도 세련된 그녀의 이미지를 연출하는데 큰 역할을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