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리언스 선마을에 퀸 애독자 2명을 초대합니다

‘이시형 박사의 토탈 홀리스틱 헬스 프로그램' 5박6일

2016-12-23     Queen 박소이 기자

힐리언스 선마을(촌장 이시형)이 올바른 수면습관개선, 다이어트, 갱년기증세 완화를 위한 종합 헬스 프로그램인 ‘이시형 박사의 토탈 홀리스틱 헬스 프로그램’을 2017년 1월 6일 런칭 합니다. 퀸에서는 새롭게 런칭하는 5박6일의 위 프로그램에 애독자 2명을 초대합니다. 위 프로그램에 적합한 애독자 여러분의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

진행 박소이 기자 사진 힐리언스 선마을 제공

1:1상담 맞춤 프로그램 제공

‘이시형 박사의 토탈 홀리스틱 헬스 프로그램’은 2017년 1월 6~11일 5박 6일간 진행되며, 직장인들을 위해 1월 6~9일 3박 4일 코스도 마련됐다. 이시형 박사를 비롯한 전문의가 1:1 상담을 진행, 개인에게 맞는 생활 습관법을 안내해 줄 계획이다.

프로그램 첫째 날은 식습관 개선을 위한 영양 강의, 선마을 생활에 대한 안내를 돕는 이시형 박사의 ‘왜 지금 선마을인가’ 특강, 와식명상과 선요가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어 둘째, 셋째 날에는 이시형 박사가 ‘행복과 사랑의 전당’ ‘내추럴 슬립(NS)’ ‘내추럴 슬로우 트리밍(NST)’ 특강에서 행복과 사랑의 호르몬 물질인 세로토닌과 옥시토신의 활성화 비법을 비롯, 수면습관 개선법 및 대사증후군을 예방하는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한다.

식단은 △아침-건강 뮤즐리 △점심-선마을 저염식 △저녁-GI(당지수)가 낮은 위주의 식단으로 제공되며 참가 고객들이 집으로 돌아가서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도록 선마을만의 뮤즐리 레시피와 건강주스 만들기 시간도 마련된다.

이밖에 매일 ‘아침을 여는 스트레칭 시간’ ‘명상&요가’ ‘선마을 트레킹’ ‘숲 테라피’ ‘시네마천국’ ‘필사명상 시간’에 참여해 몸과 마음의 치유를 도울 계획이다.

프로그램을 계획한 이시형 박사는 “심신의 건강은 수면이나 체중 등 어느 한 가지만으로 되는 것이 아니고 전체적인 조화와 균형 속에 이루어진다. ‘하이라이프 행복한 숲 치유’가 몸ㆍ마음ㆍ음식ㆍ리듬의 4대 습관의 개론서였다면,  ‘토탈 홀리스틱 헬스 프로그램’은 4대 습관이 내 몸에 배어서 자기 것이 되도록 체화 시키는 과정”이라며 ‘수면습관 개선, 트리밍, 갱년기증세 완화’를 원하는 남녀노소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새해에 건강습관을 다지고 싶은 분들은 꼭 참여하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초대에 응모하세요-애독자 2명>

*프로그램 내용 :  ‘이시형 박사의 토탈 홀리스틱 헬스 프로그램’
*참여 기간 : 2017년 1월 6~11일(5박6일)
*장소 : 홍천 힐리언스 선마을
*프로그램의 목적 : 수면습관, 다이어트, 갱년기증세 완화
*페이스북 응모(https://www.facebook.com/queen.organic.story/ 마감 : 12월 2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