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없는 여자' 오지은, 기대 이상의 명품몸매 재조명

2017-07-20     김선우

'이름없는 여자'에 출연 중인 오지은의 과거 출연 드라마 제작발표회 비하인드컷이 화제가 되고 있다.

20일 주요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이름없는 여자'가 올랐다. 이와 관련해 KBS2 일일드라마 '이름없는 여자'에서 아이를 지키기 위해 스스로 이름을 지우고 윤설로 살아가는 여인 손여리로 열연을 펼치고 있는 배우 오지은의 제작발표회 비하인드컷이 눈길을 끈다. 이 사진은 오지은이 MBC 주말드라마 '불어라 미풍아' 출연 당시 모습이다. 

공개된 사진 속 오지은은 우아한 순백의 드레스와 도도한 매력이 물씬 느껴지는 포니테일 헤어 스타일로 오랜만의 컴백임이 무색할 만큼 빛나는 미모를 과시하고 있다. 또한 오지은은 군살이 하나 없는 완벽한 바디라인으로 은은한 관능미를 풍기며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특히 데뷔 이래 첫 악역 도전 소식을 알려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오지은은 이 날 제작발표회를 통해 "박신애는 자신의 이득만을 위한 악녀라기보단 견디기 힘든 고난을 겪고, 살아야겠다는 본능으로 치열하게 살아가는 캐릭터다. 앙큼하면서 가슴저린 면이 공존한다. 제대로 표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하지만 오지은은 당시 촬영 중 큰 부상을 입고 드라마에서 하차했다. 당시 오지은이 연기했던 박신애 역은 임수향이 이어받았다. 임수향은 오지은의 배역을 이어받아 드라마를 잘 마무리했다. 오지은은 부상 회복 이후 KBS2 일일연속극 '이름없는 여자'를 통해 성공적으로 복귀했고, 임수향은 KBS1 일일연속극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의 여주인공으로 열연 중이다.

한편 오지은은 '이름없는 여자'에서 행복을 송두리채 빼앗긴 손여리에서 복수의 화신으로 거듭난 손여리 캐릭터를 완벽하게 연기하며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