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절기, 아기피부관리 위해 아기수딩젤 과 신생아크림으로 보습해줘야

2017-10-20     박유미 기자

가을이 되는 계절에는 어른, 아기 모두 피부면역력이 떨어지는 계절이다. 잦은 아기피부트러블로 인해서 병원을 찾는 사례가 많은데, 증상을 미리 예방하고 아기피부를 건강하게 만들어주기 위해서는 아기수딩젤 과 신생아크림, 로션 등으로 보습관리가 매우 중요하다.

실제로 아기 때부터 꾸준히 아기수딩젤과 신생아크림. 아기로션 등으로 보습을 해준 경우는 아기피부트러블 등이 생길 확률이 줄어든다. 아기피부트러블이 생기더라도 아기수딩젤과 아기로션, 크림 등 안에는 캐모마일 과 병풀추출물, 마치현추출물, 라벤더꽃 등이 함유되어 있어서 아기피부트러블을 진정시켜주는데 많은 도움이 된다.

천연 아기화장품 전문브랜드 베비루미의 한 관계자는 “최근 미세먼지 및 건조하고 차가운 날씨 때문에 어린아이들 피부가 약해지고 있고, 베비루미 아기수딩젤 과 신생아크림 , 아기로션 등을 사용하고 좋아졌다는 후기들이 많이 올라오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베비루미 아기화장품 전 제품은 모두 EWG 안전등급으로 되어있고, 미국 USDA 와 유럽 ECOCERT 인증받은 식물성분들이 함유되어있어 자극없이 안전하게 아기피부를 관리해줄 수 있다.

환절기 아기피부트러블은 이런 피부진정 기능을 가지고 있는 아기로션 등 아기보습제를 사용하지 않고, 그냥 방치하였을 경우 아토피 같은 2차 피부질환으로 진행될 수 있어 평상시 수시로 아기수딩젤 과 아기로션 등으로 보습관리 해주는 습관을 가지는 것이 중요하다

베이비오일 같은 경우는 체내에 있는 수분을 잡아주어 건조함을 막아주고, 신생아크림 과 아기로션 등을 함께 발라줄 경우 보습효과가 극대화 된다. 따라서 아기로션, 아기크림 등으로 발라준 후 베이비오일로 마사지 보습을 해주는 육아 맘들이 많다.

어린아이들 경우 마사지를 하여주면 성장통 등을 예방하는 방법이기도 하기 때문에 아기가 성장통을 겪는다면 베이비오일 등으로 마사지를 해주는 것이 도움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