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이현정, 다이어트로 몰라보게 달라진 근황 공개

2017-12-05     박유미 기자

개그콘서트 ‘명훈아 명훈아 명훈아’, ‘고발부부’ 에서 활약중인 개그우먼 이현정의 사뭇 다른 근황이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다.

최근 이현정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다이어트 성공”, “-23kg”, “화보촬영” 등의 글과 함께 동일 인물 이라곤 믿기지 않는 사진을 동시에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은 이현정의 다이어트 전과 후 모습이 나란히 비교 되어 있다. 특히 다이어트 후 사진은 마치 다른 사람인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킬 정도로 확 바뀌어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말을 절로 나오게 한다.

이를 입증이라도 하듯 온라인 상에서는 ‘이현정 다이어트’, ‘이현정 몸무게’ 등이 새로운 인기검색어로 등장 하기도 했다. 또 페이스북의 한 인기 페이지에 소개된 이현정의 다이어트 사진은 ‘좋아요’ 9천3백여개를 기록하고 있다. 해당 게시물 댓글에는 “개콘 보면서 웃겼는데 100일만에 23kg라니 대단하다”, “다이어트 자극”, “그래서 비법이 대체 뭐래” 등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현정이 공개한 사진의 정체는 연예인 다이어트 병원으로 알려진 ‘상상클리닉’ 의 다이어트 화보로 알려졌다.

상상클리닉 관계자에 따르면 이현정은 약 100일간 걸그룹MPL주사와 함께 전신리셋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시행했다고 밝혔다. 이현정의 몸무게는 78kg에서 최근 55kg로 변화, 총 23kg감량에 성
공했고 허리둘레는 37인치 에서 26인치로 무려 11인치나 줄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개그우먼 이현정은 지난 2012년 SBS 12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해 개그투나잇, 웃찾사 등에서 활약한 바 있으며, 현재 KBS개그콘서트와 연극 무대를 통해 매주 신선한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