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 박, 씨엘, 남보라... 내 손톱 위에 봄 컬러

네일 인 인스타그램

2018-04-26     최하나 기자

스타들의 손가락 하트에도 커피잔을 집는 손에도 오색이 찬란하다. 7인7색 취향껏 꾸민 스타들의 손톱 감상.

진행 최하나 기자 사진 각 스타 인스타그램

산다라박(@daraxxi)  
투명 네일과 오렌지계 옐로 컬러로 끝부분에만 포인트를 준 다라씨 네일. 상큼발랄한 산다라박의 매력처럼 사랑스런 손가락 하트에 어울리는 네일 연출이다. 심플한 블랙셔츠에 깔끔한 포인트로 마치 액세서리처럼 네일의 역할이 두드러진다. 

보미(@__yoonbomi__) 
태권소녀로 잘 알려진 에이핑크의 보미. 태권도가 주는 인상 때문에 씩씩함이 떠오르지만 네일이나 메이크업에 있어서는 러블리하기 그지없다. 레드바탕에 실버와 큐빅을 규칙 없이 매치해 자유로운 감성이 돋보인다.

오연서 (@ohvely22)
‘왔다 장보리’ 이후 ‘화유기’, ‘치즈인더트랩’ 등 화제작들의 여주인공역을 매번 거머쥐며 활동 폭을 넓히고 있다. 따사로워 보이는 오렌지 계열 메이크업과 함께 선택한 네일 컬러는 다크 코랄로 일반 산호색 보다 톤 다운되어 메이크업 톤에 안정감을 준다.

씨엘 (@chaelincl)
뭘 하든 강렬한 인상을 주는 씨엘의 네일은 컬러보다 길이가 더 시선을 끈다. 시원한 코발트 계열 블루 네일이 큼직한 크리스탈 링의 청량감을 잘 살려준다. 짙은 아이라인과 스모키무드의 아이 섀도, 레드 립컬러 까지 조화가 완벽하다.

남보라 (@nambora)
깜찍한 외모의 동안 스타 남보라. 그녀의 눈동자처럼 까만 네일 사이사이 골드 실버계의 금속성 있는 컬러를 배치해 블랙의 간결함에 화려함을 더했다. 손가락에 빛나는 가느다란 링과 긴 웨이브 헤어 사이로 반짝이는 링귀걸이 모두 굿!.

정연(@jungyeontwice)
최근 일본에서 인기 상종가를 치는 트와이스의 정연. 그들의 인기처럼 네일도 화려하게 빛난다. 블랙과 카아민 계열의 레드 컬러를 번갈아 칠하고 펄의 농도를 달리해 같은 블랙 안에서도 펄 감의 밸런스 조절로 변화를 주었다.

채영(@twicechaeyoung)
네일을 꾸밀 때 손톱을 길게 기르는 것이 보통이지만 채영의 경우는 짧게 자르고 네일 컬러를 바른 것이 눈에 띈다. 체크와 도트 그리고 알파벳까지 손톱마다 색상은 물론 문양도 다른 패턴을 넣어 발랄하고 다채로운 매력을 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