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달의 뷰티뉴스

2018-05-23     유화미 기자

마법 같은 순간이 피어나는 곳, 보보리스 네트웍

아름다움을 경외하는 사람들이란 뜻의 보보리스 네트웍은 고급스러운 가치를 추구하는 감각적인 ‘보보스’를 위한 라이프스타일 뷰티 살롱으로, 동시대의 진정한 아름다움을 완성하는 토탈 뷰티 공간이다. 자연 친화적인 소재를 살롱 곳곳에 사용하여 ‘토탈 슬로우 뷰티 라이프’를 제시하며 지친 일상에서의 여유로운 휴식을 제공한다.

1 바이오더마, ‘세비엄 세럼’ 출시

과다 피지와 각질로 인한 피부 고민 부위를 효과적으로 진정 및 완화해 주는 스팟 케어 나이트 필링 세럼이다. 부드럽게 발리는 투명한 젤 제형의 세비엄 세럼은 피부 고민 부위에 ‘콕’ 찍어 사용하거나 나이트 케어 시 얼굴 전체에 도포하여 필링 세럼으로 활용할 수 있다.

2 23이얼즈올드, ‘바데카실 피-오리지널’ 리뉴얼 출시

기존 제품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각질 제거 효능에 더해 논-코메도제닉 임상 테스트를 통해 과잉 피지 분비 조절, 피부 유수분 밸런스 조절과 개방성 및 폐쇄성 면포 개수 테스트를 통한 모공 케어 효능을 입증하며 트러블 방지와 치료에 더욱 효과적으로 리뉴얼됐다.

3 애경 케라시스, ‘오드리헵번 퍼퓸 헤어 오일’ 4종 출시

라일락, 로즈, 미모사, 자스민 4종으로 출시됐다. 백송이 꽃잎을 담은 싱글 플로럴 향으로 한 가지 꽃향기를 강조해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꽃 향 그대로를 느낄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4 글로본, 마스크팩 전문 브랜드 ‘저스트 고고’ 론칭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 주는 마스크 팩 전문 브랜드로, 론칭과 함께 클레이 팩, 시트 마스크가 1장으로 결합된 신개념 투 스텝 제품인 ‘클레이 투 스텝 마스크’를 처음 선보였다.

5 수려한, 효비담 수분샘 스킨 물꽃 대용량 에디션 출시

발효된 수경인삼과 히알루론산으로 구성된 수경인삼히알루론산TM을 담아 피부 세포의 수분 함유량을 최적의 상태로 유지시켜 오랫동안 수분을 머금은 듯한 피부로 가꿔 준다.

6 온더바디, 새 모델로 배우 ‘유인나’ 발탁

향, 내추럴 성분에서 더 나아가 피부 개선 기능까지 갖춰 바디 케어에 도움을 주는 ‘벨먼 내추럴 스파’의 새 뮤즈로 여성스럽고 건강미 넘치는 배우 유인나를 모델로 발탁했다.

[Queen 유화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