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달의 뷰티뉴스

2018-06-22     유화미 기자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 내는 공간,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투명 메이크업의 대명사, 색채의 마술사로 불리는 정샘물 원장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케어에서부터 스타일링까지 개별 고객에게 맞춘 1:1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문가로 구성된 스텝진들이 다년간 축적해 온 노하우를 바탕으로 아티스트의 손끝에서 탄생되는 스타일링은 늘 트렌드를 앞서나간다. 정샘물 인스피레이션에서 외모와 마음 모두 아름다워지는 힐링을 경험해보자.

1 썬로이, ‘가글필’ 출시

치약과 가글을 동시에 할 수 있는 스마트한 고체 치약. 입에 넣은 후 가볍게 씹어 주면 거품이 발생한다. 발생한 거품으로 가글한 후 뱉어내면 칫솔 없이도 어디서나 간편하게 구강관리를 할 수 있다.

2 보나비츠 베이비, 키즈 라인 치약 2종 출시

베베 치약은 치약을 삼키기 쉬운 신생아부터 4세까지를 위한 치약으로 불소와 연마제를 배제했으며, 킨더 치약은 5세부터 10세까지 어린이들에게 맞는 저불소, 저연마제 처방으로 치아가 약한 어린이들이 안전하게 치아 관리를 할 수 있다.

3 코리아나,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앰플’ 출시
 
비타민C의 화이트닝 효과를 배가해 피부를 맑게 케어하는 글루타치온과 헤스페리딘 성분까지 더한 리얼비타™를 개발해 적용했다.

4 질경이, ‘마음 생리대’ 출시

옥수수 전분에서 추출한 친환경 섬유 커버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 없이 착용할 수 있다. 부드러운 촉감과 뛰어난 탄력성으로 오랫동안 형태를 유지해 편안함을 선사한다.

5 누벨르, ‘퓨어 잔티젠 나이트 인핸스드’

2중 기능성으로 체지방감소, 기초대사량 증진을 하는 잔티젠 성분에, 배변활동에 원활한 도움을 줄 수 있는 알로에 전잎이 함유되어 있는 2중 블랜딩 제품이다.

6 애경 케라시스, ‘히트액티브 헤어 드라이 에센스’ 출시

제품을 헤어에 도포한 후 열이 닿으면 모발 케어 성분 효능이 강화되어 딥 트리트먼트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또한, 230℃ 열에서도 모발을 보호해줘 손상 걱정 없이 고데기 및 드라이 등을 사용할 수 있다.

[Queen 유화미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