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3회 양평군 푸드뱅크 희망꾸러미 한마당 성료

경기도와 신세계 이마트에서 후원한 기부식품 14종, 1500만원 상당 300여 세대에 전달

2018-08-29     김도형 기자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 부설 양평군 푸드뱅크에서는 지난 28일 지역 소외계층들을 위한 ‘경기도와 신세계 이마트와 함께하는, 제3회 양평군 푸드뱅크 희망꾸러미 한마당 행사’를 진행했다.

행사장에는 정동균 양평군수를 비롯한, 이경학 경기도사회복지협의회장, 강동연 양평군종합사회복지관장, 정병국 국회의원 등 주요인사와 주민, 우수 기탁처, 자원봉사자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행사는 양평군 푸드뱅크가 주관하고 경기도와 신세계 이마트의 후원으로 지역 내 긴급지원 가정, 차상위계층, 기초수급자 등 취약계층들의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식생활 유지와 기부식품 제공사업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으며 식전 축하공연, 우수 기탁처 및 자원봉사자 표창 등 1부 행사와, 희망꾸러미 물품 배부 등 2부 행사 순으로 진행됐다.

이날 배부된 물품은 신세계 이마트에서 후원한 식품과 공산품 등 14종(1,500만원 상당)으로, 관내 저소득 가정 300여 가정에게 전달됐다.

정동균 양평군수는 축사에서 “양평군의 소외계층을 위해 큰 선물들을 가지고 오신 신세계 이마트와 관내 기탁업체, 그리고 자원봉사자분들의 나눔참여에 감사드리며, 군민 모두가 행복한 양평을 위해 적극적인 군정을 펼치겠다.”고 전했다.

 

[Queen 김도형기자] 사진 양평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