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명 ‘김남주 클렌저’ GS홈쇼핑 방송 단 3회 만에 70,000통 판매 돌파

2018-12-11     이지은 기자

미세먼지가 물러나자마자 매서운 한파가 찾아왔다. 추위와 함께 건조해진 공기는 피부를 쩍쩍 갈라지게 한다. 이렇게 예민해진 피부는 잘 관리해주지 않으면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예민한 피부일수록 중요한 것은 바로 ‘클렌징’이다. 올바른 세안만으로도 피부 트러블을 막을 수 있다.

그렇다면 올바른 세안은 어떻게 하면 되는걸까? 정답을 결점 없는 피부를 자랑하는 배우 김남주한테 찾을 수 있었다.

깨끗한 피부의 소유자 김남주는 평소 피부가 건성인 편이라 평소에도 세안 시 클렌징에 크림을 섞어서 사용한다고 알려졌다. 그만큼 클렌징에 신경을 쓴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김남주가 뮤즈로 알려진 타임코스메틱는 ‘골드 크림 클렌저’는 건성인 그녀의 피부걱정을 덜어준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크림 투 버블 타입의 클렌저로 티슈로 닦아내지 않아도 되고, 세안 후 촉촉하고 영양분이 공급된 느낌이 들어 클렌징 하나로 스킨케어까지 한 느낌이 특징이다.

클렌징 크림과 클렌징 폼을 한 번에 사용 가능한 크림 클렌저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하여 자극없이 완벽한 세안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 코코넛에서 유래 된 천연유래 계면활성제를 100% 사용하여 자극이 적고, 자연유래 수분보습성분이 무려 400,000ppm 함유되어 있어 클렌징만으로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골드 크림 클렌저’는 방송 단 3회만에 70,000통 판매되었으며, 상품평은 2,000건을 돌파했다.

독보적인 감각과 우아한 카리스마를 지닌 뉴욕 감성 프리미엄 코스메틱 브랜드 ‘타임코스메틱’의 ‘골드 크림 클렌저’는 오는 12월 11일, 22시 45분에 GS홈쇼핑을 통해 65분간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