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생명, 원하는 보장 직접 골라담는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 출시

2019-09-24     이광희 기자
KDB생명

KDB생명(사장 정재욱), KDB다이렉트보험이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상품을 출시했다.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마켓에서 상품을 고르듯 보험상품을 직접 비교해보고 최적의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본인의 상황에 딱 맞는 상품이 필요하거나 처음 보험을 알아보는 고객에게 유용한 서비스로, 고객의 다양한 니즈에 따라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PC나 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생년월일만 입력하면 맞춤상품을 추천해준다. 또한 다양한 선택 특약으로 상해는 물론 5대 질병 진단 및 입원, 수술비까지 종합건강보장이 가능하다. 또한,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처음 낸 보험료 그대로 90세까지 보장 가능하다. 그리고 가입 후 필요에 따라 특약 해약이 별도로 가능하기 때문에 필요 시에 보험료 부담을 덜 수 있다.

KDB다이렉트보험의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은 인터넷, 모바일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편하게 가입이 가능하다. 공식홈페이지에서 필요한 항목만 입력함으로써 다양한 보험 레시피를 확인해 볼 수 있다.

KDB생명 관계자는 “어떤 보장은 내겐 꼭 필요한 보장이 아닌데 보험에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종종 있다.”며 “보장을 쉽게 비교해보고 필요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으면 고객들에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으로 ‘(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을 출시하게 됐다.”고 말했다.

현재 KDB생명은 신상품‘(무)나만의 레시피 보장보험’ 출시 기념으로 9월 한 달 간 다양한 이벤트를 홈페이지에서 진행한다.

[Queen 이광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