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호영·포레스텔라·에이스, 어린 시절은?

어린이날 기념 과거 사진 살짝 공개

2022-05-07     최하나 기자
손호영·포레스텔라·에이스,

 

가수 손호영(SHY)과 그룹 포레스텔라(Forestella), 에이스(A.C.E)가 어린이날을 맞아 자신들의 어린 시절 모습을 깜짝 공개했다.

손호영, 포레스텔라(조민규, 배두훈, 강형호, 고우림), 에이스(준, 동훈, 와우, 김병관, 찬) 등 어린이 모습을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에서 지난 5일 공개했다.

100번째 어린이날을 맞아 손호영, 포레스텔라, 에이스가 준비한 어린 시절 사진이 공개되자, 글로벌 음악 팬들이 선물을 받은 듯 좋은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먼저 어린 손호영은 귀여운 눈빛과 포즈, 포레스텔라 멤버들은 4인 4색 개구진 모습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에이스 다섯 멤버 또한 어린 시절부터 이들의 끼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이라 눈길을 끈다.

손호영, 포레스텔라, 에이스는 지난해 연말 합동 시즌송 'Christmas Time (크리스마스 타임)'을 발매하고, 토크 콘서트 'The Beat’s Man (더 비트맨)'을 진행하며 한솥밥 케미스트리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각자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발산 중이다. 손호영은 현재 뮤지컬 '또! 오해영'으로 관객들과 만나고 있고, 네이버 NOW. '점심어택'과 웹예능 '호영이와 스윙걸즈'를 진행하고 있다.

포레스텔라는 오는 30일 낮 12시 첫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하고, 6월 4일과 5일 서울을 시작으로 새로운 전국 투어 콘서트를 개최한다.

에이스 멤버 준, 동훈, 와우, 김병관은 현재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있고, 막내 찬은 음악뿐만 아니라 연기, 예능 등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하고 있다.

 

[사진 = 비트인터렉티브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