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가연 ‘6월 문화 행사’ 즐길 기회 제공

2023-06-18     최하나 기자

 

결혼정보회사 가연이 6월 전시·공연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가연은 전시 ‘피카소와 20세기 거장들’, ‘Geeky Land: 이상한 나라의 괴짜들 展 2023’, 뮤지컬 ‘할란카운티’까지, 3편의 문화 행사를 즐길 수 있는 티켓을 준비했다. 추첨으로 남녀 총 15쌍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먼저 ‘피카소와 20세기 거장들’은 마이아트뮤지엄과 쾰른 루드비히 미술관의 협업을 통한 전시다. 피카소, 앤디 워홀, 샤갈, 칸딘스키 등 수많은 거장들의 오리지널 작품을 선보인다. 20세기 모던아트부터 현대까지 폭넓은 미술 작품들을 감상할 수 있다.

‘Geeky Land: 이상한 나라의 괴짜들 展 2023’은 5년 만에 돌아온 K현대미술관의 릴레이 전시회다. 회화, 그래피티, 일러스트, 설치 미술 등 각종 분야에서 진정한 ‘나다움’을 표현하는 한국 작가 총 80여명의 작품 1050여점을 만날 수 있다.

한전아트센터에서 공연하는 뮤지컬 ‘할란카운티’는 미국 노동운동의 이정표가 됐던 할란카운티 탄광촌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노예제도가 폐지되고 100여년이 지난 미국을 배경으로, 광산 회사의 횡포에 맞서는 노동자들의 함성과 투쟁을 고스란히 표현해낸다.

이벤트는 가연 홈페이지 내 공연/문화 카테고리에서 신청 가능하다. 정회원 여부와 무관하게 관심 있는 미혼남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결혼정보회사 가연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에 실내에서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전시와 공연 이벤트를 선정했다. 소중한 사람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업체 가연은 추천 프로필을 발송할 때마다 자체 고객 설문조사를 실시해, 홈페이지에 매주 매칭 만족도를 업데이트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