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5:05 (토)
 실시간뉴스
2월의 뷰티 소식
2월의 뷰티 소식
  • 유화미
  • 승인 2017.02.13 10: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내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이끌어 내는 공간,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새로운 트렌드를 창조하는 중심지 정샘물 인스피레이션은 투명 메이크업의 대명사, 색채의 마술사로 불리는 정샘물 원장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케어에서부터 스타일링까지 개별 고객에게 맞춘 1:1 서비스를 제공한다. 축적된 기술을 가진 프로페셔널 한 아티스트들이 모든 사람에게 어울리는 스타일링보다는 한 사람 한 사람의 아름다움을 이끌어낼 수 있는 특화된 Customized Service를 제공한다. 또한 인스피레이션만의 고급스러운 감성과 각 지점의 특색 있는 인테리어가 외면의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마음까지 편안하게 쉬어갈 수 있는 힐링 스페이스다.

editor's picks

 

1
더 히스토리 오브 후, 공진향 공진비단 탄력 앰풀 업그레이드 출시
피부 기혈순환의 불균형을 해소하는 공진비단을 담아 초기 노화의 지표인 탄력을 집중적으로 케어 해주는 앰풀이다. 제품의 핵심이 되는 공진비단 성분을 기존보다 더 강화하여 황금환약에 고농축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2
블리블리, 핑크팬더 컬래버레이션 한정판 출시
핑크팬더 한정판 제품은 핑크팬더 핸드미러, 립오일, 광채 베이스, 아우라 광채 쿠션, 라스팅 섀도 라이너, 핑크팬더 스페셜 파우치 3종이다. 블리블리 고객들이 벌써부터 블리블리 공식 SNS계정에 출시일을 문의하는 등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3
NARS, 2017 컬러 컬렉션 출시
야생화처럼 자유로운 영혼을 담은 스프링 컬러 컬렉션으로 찾아온다. 짙은 적갈색, 반짝이는 바다색 등 봄의 생동감이 느껴지는 컬러들로 구성되어 있다. 오는 2월 출시되는 2017년 나스 스프링 컬러 컬렉션은 전국 나스 매장과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다.

4
BRTC, 어드밴스드 듀얼 레이어 오일 세럼 출시
피부 타입 별 최적의 맞춤 케어를 제공하는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가 보습크림으로는 부족한 수분과 깨지기 쉬운 유분 밸런스와 같이 복잡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해결해줄 ‘어드밴스드 듀얼 레이어 오일 세럼’을 출시한다.

5
더페이스샵, ‘골드 콜라겐 앰플 광 파운데이션’ 출시
세련미가 돋보이는 골드 케이스로 골드 콜라겐 앰플이 함유된 스킨 케어 성분과 파운데이션이 황금 비율로 블렌딩 되어 건조하고 메마른 겨울 피부에도 촉촉하게 빛나는 광채 피부를 연출하고 착 감기듯 매끄럽고 균일한 피부 결을 연출해준다.

6
토니모리, 비씨데이션 비비 세럼 출시
세럼 성분을 함유해 촉촉하고 윤기 있는 피부를 연출하고, 피부 본연의 톤과 광채를 살려 아름다움을 끌어올리는 프리미엄 올인원 베이스. 아르간 오일에서 추출한 특허 받은 영양 탄력 세럼 성분이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