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2-07-02 04:50 (토)
 실시간뉴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봄맞이 단 하루! 무료입장 행사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봄맞이 단 하루! 무료입장 행사
  • 류정현
  • 승인 2017.04.14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최원일)이 4월 16일(일) 단 하루, 봄맞이 고객 무료입장 대축제를 개최한다.

대망의 4월 16일(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이 무료로 제공하는 것은 입장권뿐만이 아니다. 어린이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는 사계절 썰매장 ‘슬레드힐’도 이날만큼은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관람대 2, 3층에 위치한 음식점의 식음료 또한 할인가에 제공된다.

무료 입장일인 16일(일)에는 낮과 밤으로 구분되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데, 낮에는 소상공인 청년, 작가들이 운영하는 플리마켓인 ‘청년FUN마켓’이 열린다. 마켓 오픈 일시는 4월 9일(일), 16일(일), 23일(일) 3일간 오전 11시부터 저녁 5시까지이며, 오픈 장소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더비랜드 일원이다.

‘청년FUN마켓’에서는 신예작가 및 부산경남 소재 대학생들이 직접 제작한 조각, 서양화, 애니메이션 등 각종 예술작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청년 아티스트들의 음악, 춤, 무용 등 방문객들의 눈을 즐겁게 하는 공연도 펼쳐질 예정이다.

플리마켓의 대명사인 핸드메이드 제품 및 아트상품들도 각종 부스 내에서 판매 예정이다. 방문객들의 입이 심심하지 않도록 푸드트럭존도 별도로 설치된다. 연어스테이크, 샌드위치, 목살스테이크 등 다양한 메뉴의 길거리 음식을 저렴하게 맛볼 수 있다.

‘청년FUN마켓’ 부스 옆에서는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SNS 대학생 서포터즈가 준비한 다양한 행사도 펼쳐진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내 숨은 명소를 방문해보는 ‘장소 방문 빙고 게임’부터 ‘사진 즉석 인화’까지 대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행사가 마련되어 있다.무료입장 행사와 더불어 청년 작가, 아티스트, 사업가들이 함께하는 ‘청년FUN마켓’과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SNS 대학생 서포터즈와 함께하는 다양한 행사도 함께 열린다.

서부산 대표 빛축제 ‘일루미아’ 또한 50%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다. 작년 3월 개장한 빛축제 ‘일루미아’는 일몰 후부터 자정까지 운영되며, 경주로를 수놓은 형형색색의 조명과 빛 포토존, LED 워터 스크린쇼, 각종 먹을거리로 유명한 서부산 대표 관광 명소다.
 

[Queen 류정현 기자] 사진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