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8:00 (토)
 실시간뉴스
여성수제화쇼핑몰 ‘제아슈즈’ 다양한 디자인과 고퀄리티로 소비자 만족도 상승
여성수제화쇼핑몰 ‘제아슈즈’ 다양한 디자인과 고퀄리티로 소비자 만족도 상승
  • 박소영
  • 승인 2017.04.26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아슈즈’ 는 대량화 기성 생산품이 아닌, 빠르게 변하는 트렌드를 Warable한 디자인의 슈즈로 제품화하여 개성을 중시하는 슈즈 마니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제아슈즈는 매일 신상품이 업데이트되며, 핸드메이드 제작이 가능한 구두의 종류는 기본 하이힐제품부터 펌프스, 샌들, 플랫슈즈, 부티, 앵글부츠, 롱부츠, 웨딩슈즈 수제화 등 명품스타일수제화, 고급수제화 등으로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다.

 

수제화 제작 시에는 피팅감과 불편한 움직임을 최소화하기 위해 굽 높이, 발 볼 넓이, 가죽소재 등 모든 부분을 고객의 요구사항에 맞춰 변경할 수 있도록 편의를 제공한다.

또한, ‘제아슈즈’ 의 디자인은 여러 상황과 의상에 어울릴 수 있도록 다양한 시도를 도입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제품의 퀄리티를 중시하고, 합리적인 소비를 지향하는 다양한 연령층의 여성분들이 수제화를 찾는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며 "고급가죽에 브랜드의 거품 (광고비, 기타유지비 등) 은 빼고 수작업을 통하여 제작함으로 조금 높은 금액에도 한 번 구매한 분들은 오히려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다양한 옷에 맞춰 신을 수 있어서 재구매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다." 라고 전했다.

제아슈즈의 제품은 베테랑 슈즈 디자이너 최은미의 창의적인 디자인 슈즈로 자체 개발실과 공장을 운영 중인 ZEA에서 생산-관리-배송이 이루어진다.

제품구매는 인터넷 검색창에 ‘제아슈즈’ 를 검색하고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