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0 15:30 (수)
 실시간뉴스
여행주간 농촌여행 모바일 상품권 금액 2배로 확대 지급
여행주간 농촌여행 모바일 상품권 금액 2배로 확대 지급
  • 백준상기자
  • 승인 2017.05.01 1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림축산식품부와 한국농어촌공사는 올해 “모바일 농촌여행 스탬프투어”를 확대·운영한다고 밝혔다.

“모바일 농촌여행 스탬프투어”는 농촌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는 농촌체험휴양마을/관광농원/6차 산업 인증기업을 방문하여 체험활동을 하고, QR코드 인증을 통하여 스탬프를 찍으면 모바일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농촌여행도 하고, 체험도 즐기고, 스탬프도 모으고, 상품도 받을 수 있는 그야말로 1석 4조의 농촌여행 체험 프로그램이다.

도시민의 농촌여행을 보다 활성화하기 위하여 올해에는 운영 대상을 농촌체험휴양마을 뿐만 아니라, 6차 산업 인증기업과 우수관광농원으로 넓히고, 운영 개소수도 50개소로 확대 운영한다.
도시민의 여행 만족도를 높이기 위하여 주변경관과 다양하고 우수한 체험프로그램을 운영 중인 마을/기업/농원을 우선 선정하였고, 선정된 각 마을 등으로부터 스탬프투어 참여 신청서를 접수받아 최종 운영대상 50곳을 확정하여 발표하였다.

“모바일 농촌여행 스탬프투어”는 특히 봄 여행주간인 4월29일부터 5월1일까지 스탬프를 모아 받을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 금액(5천원)을 2배로 확대 지급할 계획이다. “농촌여행” 앱은 각 통신사 앱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설치할 수 있다.

또한 매월 추첨을 통하여 재미있고 감동있는 여행 후기, 활동체험사진 등도 선정하여 모바일 상품권을 지급하고, 연말에는 체험왕, 후기왕, 베스트 포토제닉을 선정하여 다양한 부상도 지급할 계획이다.

[Queen 백준상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