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23:50 (금)
 실시간뉴스
'SK텔레콤 오픈 2017 아마추어 챔피언십' 성황 종료
'SK텔레콤 오픈 2017 아마추어 챔피언십' 성황 종료
  • 류정현
  • 승인 2017.05.18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 18일(목)부터 나흘간 스카이72 골프앤리조트에서 열리는 'SK텔레콤 오픈 2017'에 앞서 15일 열린 '아마추어 챔피언십' 결선이 성황리에 종료됐다.

지난해에 이어 2번째 개최를 맞이한 'SK텔레콤 오픈 2017 아마추어 챔피언십'은 대한민국 국적의 순수 아마추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어 국내 모든 골프 팬들의 참여의 장이 되었다. 특히 작년에 이어 올해도 아마추어 챔피언십 본선 상위 3명에게 국내 최정상 프로들과 함께 경기를 펼칠 수 있는 꿈의 무대인 'SK텔레콤 오픈 2017' 본 대회에 참가 기회를 제공해 더욱 많은 국내 아마추어 선수들의 관심을 받았다.

지난 4월 26일(수), 플라자CC 용인 라이온 코스에서 진행됐던 예선에서는 총 95명의 참가자들이 경기를 펼쳤고, 그 중 치열한 경쟁을 뚫고 본선에 진출한 8명의 결선 진출자들은 5월 15일(월) 인천 SKY72 골프앤리조트 하늘코스에서 꿈의 무대를 위한 단 한 번의 결선을 펼쳤다.

우승자는 예선을 7위로 통과했던 강연석씨였다. 강연석씨는 "본선 진출만도 영광인데 우승까지 해서 기쁘다. 코스가 어려웠지만 운이 좋아서 우승을 차지한 것 같다. 본 대회에서 즐기면서 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치열한 접전 끝에 우승을 차지한 강연석씨는 공동 2위를 차지한 정재창씨, 최동훈씨와 함께 'SK텔레콤 오픈 2017' 본 대회라는 꿈의 무대를 밟게 됐다.

SK텔레콤 오픈만의 특전은 여기서 그치지 않는다. SK텔레콤은 "본 대회 기간, 선수들이 오로지 경기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본 대회에 출전하는 모든 선수들에게 경기 기간 동안 호텔 숙박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본 대회 기간, 아마추어 챔피언십 상위 3명을 포함한 SK텔레콤 오픈 2017 출전자 전원에게 '그랜드 햐얏트 인천'과 '네스트호텔'로 나눠 숙박 기회가 제공된다.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이번 호텔 숙박 특전은 선수들의 집중력을 최대치로 끌어올릴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가 될 전망이다.

한편, 매년 국내 최정상 프로들의 치열한 접전과 다양한 부대 이벤트로 주목을 받고 있는 'SK텔레콤 오픈'은 오는 17일(수), 기존 프로암을 대체할 재능기부 프로암인 '행복나눔라운드'를 시작으로 18일(목)부터 21일(일)까지 펼쳐지는 본 대회까지 쉴 틈 없는 일정에 돌입한다.


[Queen 류정현 기자] 사진 SK텔레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