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50 (금)
 실시간뉴스
던롭스포츠, 부자(父子) 골프대회 개최
던롭스포츠, 부자(父子) 골프대회 개최
  • 류정현
  • 승인 2017.05.18 15: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던롭스포츠코리아(대표 홍순성, 이하 던롭)는 국내 최초의 부자(父子) 골프대회 "파더 앤 선 팀 클래식(Father &Son Team Classic)" 그 두번째 대회를 6월 26일 경기 이천 블랙스톤 G.C.에서 개최한다.

던롭 미국 지사에서 주최하는 전통 있는 대회를 지난해 한국에서 선보인 "파더 앤 선 팀 클래식(Father &Son Team Classic)"은 골프를 통해 아버지와 아들이 정을 나누고, 이웃 사랑을 실천한 가슴 따뜻하고 감동이 넘치는 대회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던롭 홍순성대표는 "지난해의 감동을 이어나가고자 올해도 개최 함으로서, 아버지와 아들이 함께하는 전통 있는 골프대회로 자리매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국내 최초의 부자(父子) 골프대회 "파더 앤 선 팀 클래식 2017"에 참가를 원하는 골퍼는 젝시오 혹은 스릭슨 홈페이지 내의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응모 가능하다. 젝시오와 스릭슨, 클리브랜드를 사랑하는 부자(父子) 골퍼 누구나 응모가능하며 아버지와 아들 중 한 명만 응모해도 2인 모두 접수되며, 특별한 사연이 있거나 젝시오, 스릭슨, 클리브랜드 클럽을 사용하는 골퍼인 경우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참가비는 1인당 15만원이며, 기간은 6월 4일(일)까지, 당첨자는 6월 7일(수) 젝시오, 스릭슨 홈페이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된다.
 

[Queen 류정현 기자] 사진 던롭스포츠코리아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