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25 (목)
 실시간뉴스
윤손하 아들 그리고 재벌집 손자... 폭행 가해자에서 제외된 A군 '새삼 주목'
윤손하 아들 그리고 재벌집 손자... 폭행 가해자에서 제외된 A군 '새삼 주목'
  • 정유미
  • 승인 2017.07.12 16: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BS 방송 화면)

배우 윤손하가 아들 관련 사건으로 다시금 이목을 집중시킨다.

1975년생 태어난 윤손하는 전라북도 전주시 출신의 배우 겸 가수로 백제예술대학을 졸업했다. 1994년 미스춘향선발대회에서 선에 뽑히며 연예계에 입문했으며, 1997년 MBC 드라마 <레디고>에서 원빈·차태현과 함께 출연하며 인기를 얻었다.

윤손하는 2010년 일본 진출 후 한국보다는 일본에서 큰 인기를 누렸으며, 일본에서는 'SONA'라는 예명을 활동한 것으로 알려진다.

12일 오후 4시 기준,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윤손하'가 등극하며 화제를 모으는 중이다.

과거 SBS 단독 보도로 의혹이 불거진 초등학교 집단폭행 사건이 새롭게 주목 받고 있다.

특히, 윤손하 아들을 포함해 집단폭행 가해자로 지목된 4명 중 1명이 명단에서 빠진 것으로 전해지며 충격이 증폭되는 상황이다.

언론 인터뷰를 통해 피해 학생인 엄마는 “(가해자 명단에) A군은 없습니다. 모든 아이들 진술서에서 빠져 있어요. A군이 모그룹 손자라고 제가 들었거든요. 재벌집 손자다”라고 언급해 논란이 더욱 부채질되고 있다.

한편, 이날 서울시 교육청은 "이 학교 교장과 교감, 생활 지도부장, 담임교사 등 4명에 대해 중징계를 요구했고 경찰에 수사를 의뢰하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