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4:20 (금)
 실시간뉴스
10월 패션 소식
10월 패션 소식
  • 김민주 기자
  • 승인 2017.09.25 1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쌤소나이트 X 롯데백화점, 여행 편집숍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 오픈

글로벌 라이프스타일 백 브랜드 ‘쌤소나이트’가 ‘롯데백화점’과 합작을 통해 국내 최초이자 최대 규모로 여행 전문 쇼핑 공간 ‘라이프 이즈 저니(Life’s@Journey)’를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에 열었다. 쌤소나이트뿐만 아니라 여행에 필요한 30여 개 브랜드의 다양한 아이템이 150평 규모에 펼쳐진다. ‘여행 상품 존’은 여행용품뿐 아니라 패션 및 뷰티 아이템이, ‘모바일, IT 존’은 여행지에서 필요한 각종 IT 기기가 1,600가지 이상 구비되어 있다. ‘여행사, 카페 존’에서는 ‘롯데제이티비’의 입점으로 여행 관련 상담과 서비스가 제공되며, 핸드드립커피 카페 ‘까페 클레시파이드’를 통해 국내 유명 커피와 티를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여행 준비를 위한 원스톱 솔루션 플레이스 ‘라이프 이즈 저니 스토어’는 오는 9월 22일 롯데백화점 부산점에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1 쿠론 X 슈콤마보니, 디어 보니 출시
모던 럭셔리 잡화 브랜드 ‘쿠론(Couronne)’에서 디자이너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와 함께한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에디션 ‘디어 보니(Dear Bonnie)’를 출시한다. 쿠론의 광택 민자 소재 가죽에 슈콤마보니의 진주 장식과 물결무늬 라인이 어우러지며, 내부에 보랏빛 원단과 ‘Dear Bonnie’ 문구를 더했다. 토트·새들·버킷 백 3가지 라인으로 구성.

2 올세인츠, 2017 AW 캠페인 공개
영국 프리미엄 컨템포러리 브랜드 ‘올세인츠’가 AW17 컬렉션 캠페인 ‘London, More Than Ever’를 공개한다. 브랜드가 탄생한 도시 런던에서 영감을 받은 슬로건인 동시에 브랜드의 의미를 재조명했다. 이스트 런던에 위치한 스튜디오와 거리에서 다양한 인종, 성별, 나이대의 런던 로컬들과 함께 제작된 AW 컬렉션은 전국 매장과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3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2017 FW 컬렉션 제안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진화된 리얼웨이’를 테마로 FW17 컬렉션을 공개했다. 가을 및 초겨울용의 어반 트래블 라인은 레트로 감성과 스트리트 무드를 선사하고, 방한에 최적화된 아우터는 레트로 감성과 애슬레저룩의 결합을 이끌어 내며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한다.

4 보보쇼즈, 2017 FW 캡슐 컬렉션 출시
‘서양네트웍스’에서 전개하는 키즈 셀렉트숍 ‘리틀 그라운드’의 스페인 키즈 브랜드 ‘보보쇼즈(BOBO CHOSES)’가 월드 투어를 통해 17FW 캡슐 컬렉션을 공개했다. 해양오염과 지구환경 보호를 주제로 한 ‘W.I.M.A.M.P’ 컬렉션은 ‘Worldwide Inventive Minds Against Monsters of Pollution(오염 괴물들에 대항하는 국제 창의 기구)’의 약자로, 바다 관련 그래픽과 특유의 컬러가 돋보인다. 성인 라인도 출시.

5 라펠라, 2017 FW 캠페인 공개
‘라펠라(LAPERLA)’가 로맨틱한 비밀의 정원을 배경으로 메인 모델 켄달 제너와 함께한 FW17 캠페인을 공개했다. 관능적이고 생동감이 넘치는 정원 속 자신만의 세계로 들어간 켄달 제너. 컬렉션의 란제리, 레디 투 웨어, 오트 쿠튀르의 착용을 통해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하며 진정한 여성 헤로인으로 거듭나는 모습을 보여 준다.


담당 [Queen 김민주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