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0:10 (금)
 실시간뉴스
[오늘의 날씨] 낮 기온 0도, 성탄절 아침 기온 뚝↓ 종일 강추위 예보, 밤에 서울·경기 눈
[오늘의 날씨] 낮 기온 0도, 성탄절 아침 기온 뚝↓ 종일 강추위 예보, 밤에 서울·경기 눈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7.12.25 0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7년 12월 25일 월요일 날씨
▲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오늘 날씨] 현재(기상청 발표 04:20), 전국이 대체로 맑은 날씨를 보이고 있다.

크리스마스인 오늘은 맑은 하늘을 보이겠다. 다시 강추위가 찾아와 아침 기온 뚝 떨어지며 춥겠다. 오늘 아침기온 서울 -6도, 대전 -4도, 대구 -2도, 낮에도 서울 0도, 대전 3도 등 종일 춥겠다.

일부 경기도와 강원영서에는 한파특보가 발효 중으로 중부내륙 아침 기온이 영하 10도 이하로 떨어지겠다. 수도관 동파 등 시설물 관리에 유의하도록 기상청은 당부했다.

한편 서울·경기도와 충남은 밤에 산발적으로 눈이 날리는 곳이 있겠다고 예보 되었다.

내일(26일) 화요일 날씨는 추위는 이어지며 서울 아침 -3도, 한낮기온 -1도 등 종일 영하권에 머물며 강추위를 보이겠다.

내일 서울·경기남부와 강원영서남부, 충청북부, 경북서부내륙에는 새벽에 눈이 오는 곳이 있겠고, 오전에 차차 맑아지겠다는 예보다. 적설량은 1~3cm.

모레(27일) 수요일 날씨는 전국이 대체로 맑겠다. 현재 전라해안에는 강풍특보가 발효된 가운데 오늘까지 해안을 중심으로 바람이 강하게 불겠다.
 

▲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오늘 해상 날씨는 현재 거의 모든 해상에 풍랑특보가 내려져 있다. 대부분 해상에서 강풍과 함께 물결이 거세게 일겠다. 동해안은 너울로 인한 높은 파도가 밀려오는 곳 있겠다.


[Queen 박소이 기자]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