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3:50 (목)
 실시간뉴스
홈쇼핑 베스트 상품 꼼꼼히 살피기
홈쇼핑 베스트 상품 꼼꼼히 살피기
  • 매거진플러스
  • 승인 2003.08.0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품 소개에서부터 사용자 후기, 전문가 의견까지 꼼꼼 분석”
수화기를 들지 않고서는 못 배길 만큼 유혹이 큰 홈쇼핑 상품들.
충동적으로 구매하고 후회하면서 반품시키는 물건들도 많지만 좋은 품질과 높은 효과로 사람들의 입에 오르내리는 제품들도 많다. 홈쇼핑 베스트 상품, 과연 무엇이 다를까, 그리고 정말 좋을까?
글 _ 이경선 기자 사진 _ 박해묵 기자
사진 제공 _ 플로라 베이직·누브라 코리아·CJ몰(080-000-8000)·인디언 허브 컴퍼니


박소현, 김지선 등 스타들이 쓴다는 커버덤
LG홈쇼핑의 주간 베스트 화장품 부문에서 굳건히 1위를 지키고 있는 커버덤. 상품평을 쓰는 고객들이 비싸지만 망설이지 말라며 마치 화장품 회사의 홍보 직원처럼 말할 정도로 효과 좋기로 소문난 제품이다.
색소의 흡착력이 좋아 잘 퍼진다는 커버덤은 지속력이 우수해 화장이 들뜨거나 갈라지지 않는다. 또한 워터프루프로 물이나 땀에 강하고, 마그네슘 칼보네이트 성분이 부드러운 피부 표면을 연출한다.

김지선, 박소현 등의 연예인들이 자신의 메이크업 비법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 제품으로 짧은 시간 내에 기미와 잡티, 주근깨, 여드름 등 피부의 결점을 커버하고 자연스러우면서도 생기 있는 화장을 가능하게 한다. 두껍게 화장을 하지 않아도 완벽하게 커버가 가능한 부분이 강점. 땀과 물, 자외선에 강해 하루 종일 화장이 유지된다.


유분이 많아서 T존 부위가 유난히 번들거리는데 얼굴이 뽀얗게 보여요.
얼굴에 잡티와 다크 서클이 심해서 스틱만 구입했었는데 정말 커버가 잘 되네요.
피부에 딱 밀착되기는 하는데 저는 시간이 지나면서 뭐가 많이 일어났어요. 저 같은 지성 피부에는 안 맞는 듯해요.


(101에스테틱)
커버덤 성분의 하나인 비즈 왁스는 고기능 자연 영양 성분으로 피부에 좋은 영향을 미친다. 하지만 너무 확실하게 피부를 커버하게 되면 피부가 숨을 쉴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자.

김남주의 각선미가 부럽지 않은 세븐라이너

여성들에게 가장 아름다운 종아리 각도인 7도를 의미하는 세븐라이너. 김남주가 나오는 CF로 더 유명한 세븐라이너는 몇몇 홈쇼핑에서 10대 히트 상품으로 뽑힐 만큼 사람들의 호응도가 높은 제품이다. 살을 빼는 미용뿐 아니라 건강에도 도움이 되는 제품으로 각선미를 살려주며 다리와 발에 대한 건강 기능을 결합시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