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25 (목)
 실시간뉴스
[오늘의 날씨] 낮 기온 27도, 아침에 짙은 안개 예보, 중서부지역 오전 미세먼지 유의
[오늘의 날씨] 낮 기온 27도, 아침에 짙은 안개 예보, 중서부지역 오전 미세먼지 유의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8.06.17 07: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 6월 17일 일요일 날씨
▲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오늘 날씨] 현재(17일 06:50 기상청 발표), 경기북부와 충남, 전라도는 짙은 안개가 끼어 있어 휴일 안전운전에 유의해야겠다.

[미세먼지] 오늘 미세먼지는 전국 미세먼지 농도가 ‘좋음’~‘보통’으로 예상되지만, 수도권·충청권·광주·전북은 오전에 일시적으로 미세먼지 농도 ‘나쁨’ 수준으로 나타날 수 있다고 기상청은 예보 했다.

오늘은 전국 가끔 구름 많고 흐린 하늘 보이겠다. 낮에는 29도까지 올라 초여름 날씨가 예상 된다. 낮 최고기온은 22 ~ 29도 분포로 기상청은 예보 했다.

오늘은 서해상에서 해무가 유입되고 밤 동안 복사냉각에 의해 서해안과 내륙, 강원산지에는 오늘 아침까지 안개가 짙게 끼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해 줄 것을 기상청은 전했다.

내일(18일) 월요일 날씨는 전국 구름 많다가 오전부터 차차 맑아지겠다.

경북남부내륙은 내일 오후에 소나기가 예상된다. 소나기와 함께 천둥·번개도 치겠다. 강수량은 최고 5~20mm 예보 되었다.

내일부터 낮 기온 30도 내외로 여름 더위가 찾아오겠다. 낮 최고기온 24 ~ 31도를 보이겠다.

모레(19일) 화요일 날씨는 전국 대체로 청명한 하늘에 낮부터 구름 많겠고 제주도는 차차 흐려지겠다. 한낮에는 최고 31도까지 올라 덥겠다.
 

▲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오늘 해상 날씨는 전 해상 안개가 끼겠으니 항해나 조업 선박은 유의해야겠다. 내일까지 서·남해안은 저지대 만조 시 침수 피해 유의해야겠다. 오늘 파고는 0.5m로 일겠다.


[Queen 박소이 기자] 사진 기상청 [오늘의 날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