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1:15 (목)
 실시간뉴스
배우 이상아, 뮤지컬 <그리스> 마티 役 캐스팅
배우 이상아, 뮤지컬 <그리스> 마티 役 캐스팅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1.29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큐로홀딩스 컬쳐사업부
사진=큐로홀딩스 컬쳐사업부

배우 이상아가 뮤지컬 <그리스>에 전격 출연한다.

이상아의 소속사는 “배우 이상아가 오는 4월 30일 개막하는 뮤지컬 <그리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뮤지컬 <그리스>는 새로운 자유를 표방하는 50년대 미국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로큰롤 문화를 소재로 젊은이들의 꿈과 열정, 사랑을 다룬 작품으로, 이상아는 극 중 조숙하고 세상 물정에 일찍 눈을 뜬 ‘마티’ 역을 맡았다.

뮤지컬 <그리스>는 1978년 당시 아이돌 스타였던 존 트라볼타와 올리비아 뉴튼 존이 출연한 영화로도 유명하며 국내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은 바 있다. 작품이 가지고 있는 고유의 정서와 재미, 분위기에 현 시대를 반영한 각색, 세련된 편곡, 트렌디한 무대와 감각적인 연출 등이 더해져 완성도 높은 새로운 프로덕션을 보여줄 것으로 귀추가 주목된다.

배우 이상아는 2013년 뮤지컬 <위키드>로 데뷔해 뮤지컬 <킹키부츠>, <나폴레옹>, <오캐롤> 등 다채로운 장르의 작품에 출연해 안정적인 연기력과 탄탄한 가창력은 물론 통통 튀는 매력을 발산하며 뮤지컬 배우로서 필모그래피를 차곡차곡 쌓아가고 있다.

특히, 이번 뮤지컬 <그리스>에서 ‘마티’ 역으로 캐스팅돼 상큼 발랄한 매력을 선보이며 ‘마티’역을 소화해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상아는 “뮤지컬 <그리스>에 참여하게 돼 감사하고 오랜만에 무대에 오를 생각에 설레기도 하고 너무 기쁘다”며 “최선을 다해 열심히 준비할 테니 뮤지컬 <그리스> 많이 보러 와주시고 이상아도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뮤지컬 <그리스>는 ‘대니’ 역에 서경수, 김태오, 정세운이, ‘샌디’ 역에 양서윤, 한재아가, ‘케니키’역에는 박광선, 임정모 등이 캐스팅돼 눈길을 끈다.

뮤지컬 <그리스>는 오는 4월 30일부터 디큐브아트센터에서 공연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