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0:35 (목)
 실시간뉴스
블락비 출신 피오의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 오늘 오후 8시 첫 티켓 오픈
블락비 출신 피오의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 오늘 오후 8시 첫 티켓 오픈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2.07 14: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연출 김형은)의 제작사 극단 ‘소년’이 블락비 피오(표지훈)을 비롯해 전 배우 캐스팅 라인업과 7일 오후 8시 티켓 오픈 소식을 알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창단 이후로 꾸준한 작품 활동을 이어가며, 매 공연마다 전석 매진의 기록을 세운 극단 ‘소년’은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1기 졸업생 이충호, 이한솔, 임동진, 최현성, 피오(표지훈)가 의기투합해 2015년 설립된 극단으로 블락비 멤버 피오(표지훈)의 활동으로 대중들에게 이름을 알렸다.

극단 소년의 세 번째 워크샵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는 2005년 개봉한 영화 ‘소년, 천국에 가다’를 원작으로 미혼모의 아들로 태어나 미혼모와 결혼하는 게 꿈인 13살 네모가 눈을 떠보니 33살 어른으로 변해 꿈같은 사랑에 빠지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극 중 미혼모의 아들로 태어나 미혼모와 결혼하는 게 꿈이 되어버린 네모 역에는 연극 ‘슈퍼맨닷컴’에서 흡입력 있는 연기를 선보인 이충호와 멀티 역으로 각양각색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해낸 이한솔이, 어린 네모 역에는 정창현이 무대에 올라 미혼모인 부자를 사랑하는 당차고 패기 넘치는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사랑에 많은 상처를 받은 외로운 부자 역에는 오유민이 캐스팅돼 네모와 환상의 케미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를 모으며, 부자의 아들이자 하나뿐인 보물 1호 기철 역에는 서동현이, 네모를 일편단심 짝사랑하는 친구 두부 역에는 김수아가 무대에 올라 작품의 활력을 더해 줄 예정이다.

부자에게 흑심을 품고 치근덕거리는 인물이자 자신의 지위를 이용해 사람들을 휘어잡으려 하는 파출소장 역에는 블락비 피오(표지훈)가 캐스팅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연극 <슈퍼맨닷컴>에서 밝고 긍정적인 포차 주인으로 변신해 많은 사랑을 받은 피오(표지훈)는 최근 tvN 드라마 <남자친구>에 출연해 현실감 넘치는 자연스러운 연기를 선보이며 활약을 펼쳤다. 이번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에서는 첫 악역을 맡아 기대감을 한층 높인다.

이승과 저승의 갈림길에서 저승으로 안내하는 안내자 저승사자 역에는 연극 <슈퍼맨닷컴>에서 안정적인 연기력과 다채로운 의상으로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임동진이, 자식을 위해 좋은 세상에서 살게 해주겠다고 민주항쟁을 한 네모 아빠 역에는 김기주가, 네모 아빠의 빈자리를 대신해 시계 방을 운영하며 가정을 지키는 네모 엄마 역에는 변하늬가 출연한다.

7일 진행되는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 티켓 오픈에서는 극단 소년이 공연한 연극 <슈퍼맨닷컴>, <마니토즈>, <소년, 천국에 가다>의 티켓을 소지 한 경우 10%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재관람 할인을 제공한다.

한편, 블락비 멤버 피오(표지훈)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연극 <소년, 천국에 가다’는 7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며, 오는 2월 16일부터 3월 3일까지 서경공연예술센터 SKON 2관에서 공연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