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30 00:25 (토)
 실시간뉴스
베일에 싸인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공개 초읽기…13일 프리뷰 티켓 오픈
베일에 싸인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 공개 초읽기…13일 프리뷰 티켓 오픈
  • 박유미 기자
  • 승인 2019.02.08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수키컴퍼니
사진제공=수키컴퍼니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연출 노우성 제작 ㈜수키컴퍼니) 측이 오는 13일 프리뷰 티켓 오픈을 예고했다.

3.1운동 100주년 기념 공연으로 제작 초기부터 초미의 관심을 받은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는 동명의 드라마를 극화한 작품으로, 세 남녀의 지난한 삶을 통해 한민족의 가슴 아픈 역사와 동아시아 격변기 10년의 대서사를 담아낸 작품이다.

제작사 측은 “3.1운동의 가슴 아프지만 당당한 울림이 이 작품을 통해 우리 모두와 함께 지금의 역사를 호흡하길 바란다. 학생이나 여명의 눈동자를 기억하는 분들이 이 공연을 많이 봐주셔서 침체돼 있는 공연계에는 힘을, 통일을 향해 나가는 우리 국민에게는 감동을 주는 작품이 되길 원한다”고 전했다.

당대 최고의 프로듀서인 김종학 PD와 송지나 작가가 각색을 맡은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의 원작 드라마는 사상 최초로 일본군 ‘위안부’와 제주 4.3등 대한민국의 근현대사에 빼놓을 수 없는 역사적 사실을 담아내 최고 시청률 58.4%, 70% 이상의 점유율을 기록한 수작으로 꼽힌다.

뮤지컬 <여명의 눈동자>는 오페라 <아이다> 일본 도쿄돔 공연을 비롯해 뮤지컬 <서울의 달>, <요셉 어메이징> 등을 성공으로 이끈 변숙희 프로듀서를 수장으로 드라마틱한 연출력으로 실력을 인정받은 노우성이 연출을 맡았다. 또한 뮤지컬과 영화, 드라마를 넘나들며 아름다운 선율을 빚어낸 J.ACO이 작곡가로 나서 기대를 더한다.

[Queen 박유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