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13:40 (토)
 실시간뉴스
[동물의 왕국] 도마뱀붙이·벌새·안경원숭이·복어 ‘동물계의 작은 영웅들’
[동물의 왕국] 도마뱀붙이·벌새·안경원숭이·복어 ‘동물계의 작은 영웅들’
  • 이주영 기자
  • 승인 2019.06.05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5일) KBS1 TV 시사교양 프로그램 ‘동물의 왕국’에서는 ‘동물계의 작은 영웅들(1)’ 편이 방송된다.

이날 ‘동물계의 작은 영웅들(1)’에서는 도마뱀붙이, 벌새, 안경원숭이, 복어 등 그동안 알지 못했던 작은 동물들의 놀라운 세계를 만나본다.

거구들이 주목받는 세상이지만 눈높이를 낮춰 보면 놀라운 적응력으로 난관을 극복하며 살아가는 작은 영웅들을 볼 수 있다.

빗방울 하나만 떨어져도 위태로워 보이는 도마뱀붙이부터 동전 하나 무게밖에 안 되지만 수천 킬로미터를 단독 비행해 먹이를 찾아가는 벌새, 경쟁에 밀려났지만 밤을 지배하는 사냥꾼으로 거듭난 안경원숭이, 암컷의 관심을 끌기 위해 거대한 예술작품을 만드는 복어까지 그동안 알지 못했던 작은 동물들의 놀라운 세계가 펼쳐진다.

◇ 동물계의 작은 영웅들(1)
- 원제 : Nature’s Miniature Miracle
- 제작사 : BBC Studios(영국)  
- 배급사 : BBC Studios(영국)
- 제작년도 : 2017년

대자연의 위대함과 생태계의 신비함을 소개하는 ‘KBS 동물의 세계’는 BBC를 비롯하여, 내셔널지오그래픽, NHK, 유럽의 최고 다큐제작사 등 세계 일류의 다큐멘터리 전문 제작사들이 제작한 고급 다큐멘터리들을 엄선, 우리말로 더빙하여 일반 시청자들에게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다.

KBS ‘동물의 세계’는 매일 오후 5시 30분 방송된다.

[Queen 이주영 기자] 사진 = KBS ‘동물의 세계’ 홈페이지 캡처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