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11:15 (목)
 실시간뉴스
'아스달 연대기' 장동건 열연... ‘타곤’을 둘러싼 음모와 위협 예고
'아스달 연대기' 장동건 열연... ‘타곤’을 둘러싼 음모와 위협 예고
  • 최하나 기자
  • 승인 2019.06.08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장동건 '아스달 연대기' 열연
장동건 '아스달 연대기' 열연

'아스달 연대기' 장동건의 열연에 관심이 모아진다.

배우 장동건이 tvN ‘아스달 연대기’를 통해 전무후무한 新캐릭터로 시청자들의 가슴을 뛰게 하고 있다.

tvN 토일드라마 ‘아스달 연대기’(극본 김영현, 박상연/ 연출 김원석/ 제작 스튜디오드래곤, KPJ)는 태고의 땅 ‘아스’에서 서로 다른 전설을 써가는 영웅들의 운명적 이야기를 담는다. 장동건-송중기-김지원-김옥빈 등 특급 배우들과 최고의 제작진으로 의기투합한 이번 드라마는 이전에 본 적 없는 새로운 시대를 구현, 그 안에 캐릭터 또한 새롭게 그려지며 많은 관심과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특히 첫 등장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킨 ‘타곤’역의 장동건은 등장하는 장면마다 강렬한 카리스마와 신비로운 분위기를 발산, 뿐만 아니라 태알하(김옥빈 분)와 만나는 장면에서는 특유의 능글맞음과 위트까지 고루 갖추며 존재감을 발휘하고 있다.

이에 오늘 밤 방송 될 3회에 이어 이번 주 방송될 4회까지 장동건을 둘러싼 전개가 기대를 모으는 터. 극 중 ‘타곤’을 둘러싼 음모와 위협에 대한 예고가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지난 2회에서 대흑벽을 내려가 이아르크 정벌에 나선 타곤(장동건)의 대칸부대는 와한족 마을에 들이닥쳤고 이들을 노예로 삼기 위해 아스달로 끌고 갔다. 이에 3회에서는 이아르크 정벌에 성공한 타곤이 아스달로 금의환향하면서 많은 이들의 추앙을 받는 모습이 펼쳐질 예정, 그러나 다른 한편에서는 음모와 위협이 드리워 지며 타곤을 둘러싼 나스달 내의 권력투쟁이 본격화될 전망이다.

또한 타곤은 드디어 은섬(송중기 분)과 마주하게 되는데 각자의 목표가 뚜렷하고 계획이 분명한 이들이 만나 과연 어떤 예상치 못한 결말이 생겨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이처럼 숨막히는 전개가 예고된 가운데, 장동건은 극 중 역할을 위해 근육량을 8kg이나 늘렸다. 파격 헤어스타일까지 완벽 변신한 장동건의 열연에 눈길이 이어지는 이유다.

한편 tvN ‘아스달 연대기’ 3회분은 오늘(8일) 토요일 밤 9시 방송된다.

[Queen 최하나기자] 사진 tvN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