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8:35 (금)
 실시간뉴스
이 달의 패션 소식
이 달의 패션 소식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9.06.2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든듀, 창립 30주년 기념 배우 한지민 모델 발탁
골든듀에서 창립 30주년을 기념하며 브랜드의 새로운 뮤즈로 한지민을 선정함과 동시에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한지민은 눈부신 비주얼이 돋보이는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유의 섬세한 눈빛과 포즈는 물론, 30주년 기념 신제품과 골든듀 시그니처 주얼리등을 매치하여 분위기를 더했다.

1 캘빈클라인, 가을 신제품 공개와 글로벌 캠페인을 기념하는 파티 개최

캘빈클라인 F19 라인별 상품을 통해 브랜드의 키 아이템인 데님을 활용, 새로운 셰이프와 기법을 통해 에너제틱하고 흥미로운 제품들을 다수 선보인다. CK 모노그램 로고를 기반으로 한 모노그램 테이핑 프로그램은 클래식하면서도 트랜디 한 캘빈클라인 고유의 정체성을 어필했고, 컨템포러리 라이프 스타일 운동복 또한 제안했다.

2 블랙야크 키즈, ‘오션 그래픽 래쉬가드 컬렉션’

자체 개발 소재인 ‘야크블록’이 적용되어 강력한 자외선 차단으로 아이들의 약한 피부를 보호해준다. 또한 트리코트 원단을 사용하여 우수한 신축성으로 아이들이 물속에서 편하고 자유롭게 활동이 가능하며, 체온유지 효과까지 적용하여 기능성을 한층 강화하였다.

3 카린, 'TINT SELECTION' 성황리에 마쳐

카린 홍대 라운지에서 열린 2019 서머 프레젠테이션 'TINT SELECTION'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날 행사에는 카린의 뮤즈인 배우 수지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수지는 세련된 블랙 원피스에 다양한 틴트 선글라스를 직접 착용하면서 현장에 있던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4 ECCO, ‘X-TRINSIC’
소가죽의 엠보 느낌을 살려 캐주얼한 멋을 살린 스포츠 샌들 ‘X-TRINSIC’은 3-Point 벨크로를 적용하여 각자의 발에 맞춰 피팅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부드럽고 신축성 좋은 안감을 사용하여 관리가 용이하고, 인체공학적인 풋 배드를 극세사로 래핑 하여 땀이 많은 여름철에 부담 없이 신을 수 있다.

5 스튜디오 톰보이, 비주얼아티스트‘275c’와 협업
이번 협업은 스튜디오 톰보이가 매년 진행하는 아트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스튜디오 톰보이는 매 시즌 콘셉트와 어울리는 아티스트를 발굴해 매장 전시를 개최하고 협업 제품을 출시하는 등 고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