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0:25 (목)
 실시간뉴스
7월의 뷰티 소식
7월의 뷰티 소식
  • 유화미 기자
  • 승인 2019.06.27 11: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직한 테크닉과 우직함을 담은 STEEL&STONE

스톤은 세상을 이루는 기본적인 요소다. 스틸은 스톤을 녹여서 이루어진 것으로 세련됨과 우아함을 내포하고 있다. STEEL&STONE은 세상을 이루는 가장 기본적 요소인 스톤과 그를 녹여 만든 스틸의 뜻을 담아 베이직한 테크닉과 우직함을 바탕으로 세련된 우아함을 추구하고자 하는 의지를 나타낸다.

1 딥티크, 오 드 뚜왈렛 컬러 에디션 출시

‘오 드 뚜왈렛 컬러 에디션 5종’은 화가가 물감으로 그림을 그리듯, 원료를 창의적으로 조합하고 핵심 원료를 하나의 컬러로 표현하는 딥티크만의 아티스틱한 매칭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되었다.

2 클로란, NEW 드라이 샴푸 2종 출시

머리를 감아도 오후가 되면 기름진 두피와 축 처지는 헤어 볼륨은 많은 여성들의 고민이다. 기름지고, 축 처진 모발 걱정을 위해 2분 만에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살려내는 드라이샴푸 2종을 제안한다.

3 코리아나 화장품, 앰플엔 퓨리파잉샷 호박 효소 필링젤 출시

특허받은 탱자 추출물과 푸른 연꽃 추출물을 함유한 앰플엔만의 퓨리파잉 레시피가 적용돼 모공 케어에 도움을 주며 건강한 피부 바탕으로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4 라운드어라운드, 그린티 시카 선로션 제안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수를 갖고 있는 자외선 차단제로, 자외선으로 인한 피부 손상을 방어하고, 진정을 돕는다. 또한 워터민트 추출물이 쿨링 효과를 주어 더운 여름날 달아오른 피부에 효과적이다.

5 닥터자르트, 하하하 여름연구소 오픈

지구 온난화 등으로 인해 매년 빨라지고 있는 ‘여름’에 주목한 프로젝트다. 덥고 습한 날씨로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을 맞아 방문객들이 보다 즐겁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름과 관련된 다채로운 정보와 시원한 즐길 거리를 마련했다.

6 프롬조이, 에키실린 클리어 코튼 패드 출시

표백 과정을 거치지 않고 가공 과정을 줄여 목화솜 본연의 부드러움을 극대화한 원면 패드가 특징인 제품이다. 강한 수압의 물을 원단 표면에 분사하여 원단의 표면 결속력을 강화시키는 워터젯 공법을 적용, 먼지나 보풀 등의 문제를 최소화해 피부에 더욱 순하게 작용한다.

[Queen 유화미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