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6:55 (화)
 실시간뉴스
웰니스 기업 멜라루카, 어린이를 위한 ‘코알라팔스 홍삼젤리’ 출시
웰니스 기업 멜라루카, 어린이를 위한 ‘코알라팔스 홍삼젤리’ 출시
  • 강동현 기자
  • 승인 2019.07.18 10: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딸기맛 젤리 타입으로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홍삼 제품으로 추천

웰니스 기업 ‘멜라루카 인터내셔날 코리아㈜(대표 박은숙, 이하 멜라루카)’는 어린이를 위한 홍삼 젤리 ‘코알라팔스 홍삼젤리’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국민 건강기능식품으로 알려진 홍삼은 여러 가지 다양한 기능성을 가지고 있다. 실제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도 면역력 증진, 피로 회복, 항산화, 기억력 개선, 혈액 흐름에 등에 도움을 주는 홍삼의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했다.

멜라루카의 코알라팔스 홍삼젤리는 홍삼이 써서 잘 먹지 못하는 아이들을 위해 특허받은 저온 진공건조(Low Temperature Vacuum Drying, LTVD) 기술을 적용해 만든 제품이다. 저온 진공건조 공법으로 홍삼 농축액을 추출할 경우 홍삼의 유효 성분인 진세노사이드(Ginsenoside)의 함량은 증가하지만 홍삼 특유의 쓴맛을 감소시킬 수 있다.

코알라팔스 홍삼젤리에 함유된 진세노사이드는 인삼(Ginseng)과 배당체(Glycoside)의 합성어로 인삼에 존재하는 사포닌을 일컫는 말이다. 홍삼의 효능은 사포닌에서 비롯되며, 홍삼의 사포닌 성분의 경우 다른 식물에서 발견되는 사포닌과는 달리 기능성이 뛰어나 진세노사이드라는 별칭으로 불리는 것이다.

멜라루카 관계자는 “코알라팔스 홍삼젤리는 최고 품질로 여겨지는 6년근 홍삼 농축액을 주원료로 하고 있으며, 그 밖에 부원료로 녹용 추출물, 세븐베리 농축분말, 산수유 농축액, 사양 벌꿀 등이 함유돼 있다”며 “또한 아이들의 입맛에 맞춰 천연 딸기향과 딸기 농축액을 더하고, 탱글탱글한 식감의 젤리형태로 만들어 홍삼을 싫어했던 아이들도 거부감 없이 먹을 수 있도록 만들었다”고 전했다.

이어 “코알라팔스 홍삼젤리는 홍삼의 쓴맛은 줄이고, 영양은 그대로 지켜 홍삼이 써서 잘 먹지 못하는 아이들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제품”이라며 “더운 여름철 면역력이 떨어져 쉽게 지치고 피로를 느끼는 아이들과 영향 균형이 필수인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추천한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