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9:40 (금)
 실시간뉴스
추석 연휴 호텔 뉴스
추석 연휴 호텔 뉴스
  • 박소이 기자
  • 승인 2019.09.12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시노야 발리
호시노야 발리

호시노야(HOSHINOYA) 발리, 대자연 속 여유롭게 즐기는 완벽한 늦캉스 제안

진정한 휴식을 선사하는 호시노 리조트(Hoshino Resorts)의 플래그십 브랜드 호시노야 발리(HOSHINOYA Bali)가 여름 성수기를 피해 다가오는 추석 연휴에 늦캉스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투숙 자체로 힐링을 선사하는 완벽한 휴식을 제안한다. 신들의 섬으로 불리는 발리는 일상에서 벗어나 대자연 속 프라이빗 하게 즐기는 시간과 때 묻지 않은 자연이 선사하는 아름다운 경관으로 평화롭고 조용한 휴양지로 각광받고 있다. 특히, 호시노야 발리에서만 즐길 수 있는 웰니스 프로그램은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완벽한 힐링을 선사한다.

올해 6월부터 호시노야 발리에서 첫 선을 보인 웰니스 프로그램 ‘요기(Yogi)의 헬스케어’는 발리 힌두교 수행자들에게 전승되는 건강관리법에 착안한 프로그램이다. 띠뜨라 사원과 세바뚜 마을의 성스러운 폭포에서 목욕을 한 뒤, 신체에 다양한 수준의 긴장을 주는 네 가지 유형의 요가를 진행한다. 그 후에는 긴장된 몸을 이완시키기 위해 스파 트리트먼트를 받는다.

왕족의 전통 레시피로 만든 바디 스크럽을 사용하는 이 트리트먼트는 에너지 밸런스 회복은 물론 스트레스로 지친 몸과 마음의 긴장을 풀어주고, 힐링을 선사하기 충분하다. 특히, 식물 오일 트리트먼트와 쌀가루를 이용한 바디 스크럽 등 환경친화 제품으로 활력을 더한다. 더불어, 요기의 지식에 기반해 나눈 세 가지 유형의 에너지 밸런스 타입과 체크인 때 작성한 설문을 참고해 각자의 체질에 맞는 재료로 만든 나만을 위한 건강 식사가 제공된다.

호시노야 발리가 위치한 우붓(Ubud)은 발리의 문화예술의 중심지로 최근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한편, 호시노야 발리는 세계적인 경제 매거진 포브스(Forbes)에서 선정한 ‘발리에 가면 꼭 묵어야 하는 숙소(Best Places To Stay In Bali)’로 선정된 바 있다.
 

1. 르 메르디앙 서울 셰프 팔레트, 스페인·포르투갈 특선메뉴 선보여
무더위에 지친 입맛을 되살려줄 ‘먹캉스’가 인기다. 유러피안 럭셔리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LE MERIDIEN SEOUL)의 올데이 다이닝 뷔페 레스토랑 ‘셰프 팔레트(Chef’s Palette)’가 지중해식 특선 메뉴와 이에 어울리는 싱그러운 와인 7종을 제공하며 ‘미식 여행’ 스폿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2. 콘래드 서울, 추석맞이 ‘황금 연휴 특별 이벤트’ 선봬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은 다가오는 추석연휴 기간인 9월 1일부터 9월 15일까지 객실을 예약하면 제스트 뷔페 2인 무료 조식 바우처(9만원 상당)를 증정한다. 선착순 고객 20명에게는 아쿠아플라넷 63이용권과 63아트 이용권이 포함된 63종합권을 추가 증정한다.

3.인터컨티넨탈, 지역 명품 특산물 담은 ‘2019 추석 선물세트’ 판매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는 2019년 추석을 맞아 품격높은 명절 선물을 전할 수 있는 추석 선물세트를 8월 19일부터 예약 판매한다. 엄선된 지역의 명품 특산물을 포함해 60여 가지의 다양한 상품들로 구성했다.

4.파라다이스시티, 추석 패키지 ‘풀 문 위시(Full Moon Wish)’ 출시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8월 31일부터 연말까지 ‘플라자(PLAZA)’에 영국 설치미술가 루크제람(Luke Jerram)의 세계적 작품 ‘달(Museum Of The Moon)’을 전시한다. 이를 기념해 ‘풀 문 위시(Full Moon Wish)’ 추석패키지를 출시한다.

5. ‘안다즈 서울 강남 (Andaz Seoul Gangnam)’ 그랜드 오픈
글로벌 호텔 그룹 하얏트의 ‘안다즈 서울 강남 (Andaz Seoul Gangnam)’이 압구정동에 오픈한다. 런던에서 시작하여 전세계 21번째로 개장하는 ‘안다즈 서울 강남’은 하얏트 그룹이 국내 최초 선보이는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호텔로 스타일리시한 시설을 자랑한다.

[Queen 박소이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